기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

경제·산업 입력 2023-09-11 09:44:22 수정 2023-09-11 09:44:22 박세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기아]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기아는 11일부터 25일까지 15일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글로벌사업 국내사업 Autoland화성 Autoland광명 Autoland광주 파워트레인(PT)사업 제조솔루션(생산기술) 생산기획 구매 품질 고객경험(브랜드/마케팅/CX) 재경 안전환경 등 총 13개 부문에서 진행된다.

 

대상자는 4년제 정규대학 20242월 졸업예정자 또는 학사 및 석사학위 소지자로 최종 합격 발표는 12월 중, 입사는 2024년 초 예정이다.

 

기아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하이브리드 채용 방식을 도입했다. 상반기에는 매달 직무별 상시 채용을 진행하고, 하반기에는 부문별 일괄 채용을 실시한다.

 

하반기에 실시하는 부문별 일괄 채용의 경우 지원 및 입사 시점이 고정돼 지원자들이 모집 시점에 맞춰 준비할 수 있다.

 

기아는 이달 4일부터 전국 9곳의 대학교에서 채용상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15, 22일 양일은 메타버스를 활용한 온라인 채용상담회도 개최할 계획이다.

 

지난 8일부터는 3일간 EV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성수에서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인사담당자와의 11 취업 상담, 버크만 커리어 진단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오프라인 취업 상담 팝업스토어 어쩌다 취준생 시즌 3’를 개최했다.

 

신입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기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아 관계자는 신입 채용과 관련해 구직자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다양한 방법으로 더 상세하게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에 우수한 역량을 보유한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ps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