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제이글로벌그룹, 엔라인과 패션 브랜드 ‘라시메르’ 론칭 및 여배우 ‘라이자 소베라노’ 모델 발탁

콘텐츠로 브랜드를 만드는 기업 ‘제이제이글로벌그룹’과 난닝구로 잘 알려진 패션 기업 ‘엔라인’이 새로운 패션 브랜드 라시메르(LACIEMER)를 론칭하고 브랜드 모델로 필리핀 진출을 위해 현지 여배우 ‘라이자 소베라노’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엔라인은 패션에 민감한 '2040 여성'을 위한 브랜드 ‘난닝구'를 전개, 지하상가 옷가게로 시작해 연 매출 1,000억 원대를 넘기는 중견 기업으로 성장한 패션 전문 기업이다.
엔라인과 공동 브랜드를 출시한 제이제이는 총 2억 8천만 뷰를 달성한 자사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으며, 채널S ‘다시 갈지도’와 같은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 제작 등 자체 킬러 콘텐츠들로 약 270만명의 유저를 보유한 ‘콘텐츠로 브랜드를 만드는’ 기업이다.
‘라이자 소베라노’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위, 필리핀에서 가장 존경받는 여성 1위, 삼성, 구찌 등 각 분야 최고의 브랜드와 협업하고 있는 필리핀 최고의 여배우로 최근 할리우드 진출을 선언하고 국내에서도 업무 협약을 맺는 등 글로벌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라이자 소베라노’는 제이제이와 지난 4월 아이키와 원정맨, 빌리, 강승윤, 정준하 등 대한민국 셀럽들과 한국의 맛집, 뷰티, K-엔터테인먼트 체험기를 담은 ‘라이자 인 코리아 시즌 1’ 촬영을 마친 바 있다.
제이제이와 라이자 소베라노가 함께 촬영한 콘텐츠는 유튜브 채널 ‘PHH TV’에 노출되며, 새롭게 론칭하는 브랜드 ‘라시메르’ 관련 소식은 공식 인스타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기부, 강릉 가뭄 피해 소상공인에 긴급경영안정자금 지원
-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유럽 시장 공식 진출…8개국 출시
- 배민B마트, 업계 최초 쓰레기 '종량제 봉투 배달' 개시
- 쿠팡·쿠팡이츠서비스, 전통시장 디지털 전환 상생 협약
- 신세계푸드, '화장품 ODM' 씨앤씨인터내셔널에 500억 투자
- 교보생명 평생안심신탁, 고령층에 호응…'치매머니' 해결책 부상
- CGV, ‘아바타: 물의 길’ SCREENX 3D 버전으로 첫 선봬
- GC녹십자, 창립 58주년 기념식 개최
- 마사회, '은퇴경주마 품평회·승마대회 결승전' 성료
- 질풍가도 달리는 연승마... 올해의 연승왕은 누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해남군, AI 데이터센터 최적지로 '솔라시도' 급부상
- 2“무분별한 디지털정보, 올바르게 활용하는 방법 교육해야죠”
- 3김한종 장성군수 "전통시장은 지역 경제의 굳건한 근간"
- 4조용익 부천시장, 부천시민의 날로 시민과 소통하다
- 5인천시의회, 의료계와 머리 맞대고 ‘통합돌봄’ 실현 모색
- 6인천시, ‘아이플러스 집 드림’으로 신혼 주거 안정 나선다
- 7수원특례시,㈜보령과 민선 8기 22호 투자협약 체결
- 8연천군, 수소열차 실증노선 확정…2027년 시험 운행
- 9구리시, 지역경제 활성화 852억 투입…6대 분야 지원 본격화
- 10공영민 고흥군수 "청렴, 공직자가 지켜야 할 기본 원칙"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