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제이글로벌그룹, 엔라인과 패션 브랜드 ‘라시메르’ 론칭 및 여배우 ‘라이자 소베라노’ 모델 발탁

콘텐츠로 브랜드를 만드는 기업 ‘제이제이글로벌그룹’과 난닝구로 잘 알려진 패션 기업 ‘엔라인’이 새로운 패션 브랜드 라시메르(LACIEMER)를 론칭하고 브랜드 모델로 필리핀 진출을 위해 현지 여배우 ‘라이자 소베라노’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엔라인은 패션에 민감한 '2040 여성'을 위한 브랜드 ‘난닝구'를 전개, 지하상가 옷가게로 시작해 연 매출 1,000억 원대를 넘기는 중견 기업으로 성장한 패션 전문 기업이다.
엔라인과 공동 브랜드를 출시한 제이제이는 총 2억 8천만 뷰를 달성한 자사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으며, 채널S ‘다시 갈지도’와 같은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 제작 등 자체 킬러 콘텐츠들로 약 270만명의 유저를 보유한 ‘콘텐츠로 브랜드를 만드는’ 기업이다.
‘라이자 소베라노’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위, 필리핀에서 가장 존경받는 여성 1위, 삼성, 구찌 등 각 분야 최고의 브랜드와 협업하고 있는 필리핀 최고의 여배우로 최근 할리우드 진출을 선언하고 국내에서도 업무 협약을 맺는 등 글로벌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라이자 소베라노’는 제이제이와 지난 4월 아이키와 원정맨, 빌리, 강승윤, 정준하 등 대한민국 셀럽들과 한국의 맛집, 뷰티, K-엔터테인먼트 체험기를 담은 ‘라이자 인 코리아 시즌 1’ 촬영을 마친 바 있다.
제이제이와 라이자 소베라노가 함께 촬영한 콘텐츠는 유튜브 채널 ‘PHH TV’에 노출되며, 새롭게 론칭하는 브랜드 ‘라시메르’ 관련 소식은 공식 인스타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그룹, 5월 미국서 17만251대 판매…전년比 6.7% 증가
- 지쿱, 비전원 방식 케어세르브 테라 패치’ 선봬
- 소상공인연합회, "새 정부, 소상공인 정책 우선순위에 두길"
- KAI, 두 번째 ‘K-AI‘ 세미나 개최..."항공우주 제조·개발에 AI 혁신 더한다"
- 강릉 부동산 시장 관심…대규모 개발호재에 수혜 단지는
- KGM, ‘EV 트렌드 코리아’ 참가…"미래 기술 방향 제시"
- 이스타항공, 두산베어스 홈경기에서 시구·시타 나선다
- 올 1~4월 글로벌 EV배터리 사용량 40%↑…"韓 3사 합산 점유율은 하락"
- GC녹십자 관계사 큐레보, 대상포진백신 확장 임상 2상 첫 환자 등록
- 한국타이어 후원, WRC ‘이탈리아 사르데냐 랠리’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차그룹, 5월 미국서 17만251대 판매…전년比 6.7% 증가
- 2삼성바이오에피스, 유럽신장학회서 희귀질환 치료제 '에피스클리' 선보여
- 3지쿱, 비전원 방식 케어세르브 테라 패치’ 선봬
- 4소상공인연합회, "새 정부, 소상공인 정책 우선순위에 두길"
- 5순창군, 호국보훈의 달 맞이 '행복순창몰' 농특산물 할인행사
- 6임실군, '제44회 임실군민의 장' 후보자 추천 접수…20일까지
- 7순창쌀로 만든 '순창발효쌀 3종', 대형 온라인몰 입점…본격 판매 돌입
- 8임실치즈테마파크, 150여 종 장미꽃 만개 절정…관광객 북적
- 9KAI, 두 번째 ‘K-AI‘ 세미나 개최..."항공우주 제조·개발에 AI 혁신 더한다"
- 10케이메디허브 오상민 연구원,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