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바이옴 베베, ‘제44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소유진 팬미팅 진행

유투바이오(대표 김진태)가 오는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44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영유아 장 건강 토탈 솔루션 ‘유투바이옴 베베’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유투바이옴 베베’는 간편한 장 검사 키트를 통해 영유아기 아이들의 장내 미생물을 분석하고 장 성숙도 및 장내 미생물의 다양성, 유익균 분석과 함께 발달지표와 건강지표를 개별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특히 한 번의 검체 채취로 아이의 장내 환경을 파악할 수 있으며, 모바일 앱으로 결과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지난 14일 행사 현장에는 유투바이옴 베베의 모델 배우 소유진의 팬사인회가 열려 방문객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소유진은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고 인간적인 면모를 보여주는 동시에 세 아이 엄마로서 친근함과 신뢰감을 주는 배우로 이날 베페를 찾은 방문객들은 뜻밖의 반가운 손님인 소유진씨를 만나기 위해 유투바이옴 베베 부스 앞을 가득 채웠다.
업체 관계자는 "베페 현장에서 소유진씨를 만나는 분들이 무척 즐거워하시는 것 같다“며 "소유진씨가 출연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 및 홍보 이미지들을 통해 영유아 맞춤형 장 건강 토탈 솔루션인 ‘유투바이옴 베베’ 서비스를 적극 알리고 신뢰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유투바이옴 베베는 베이비페어 현장에 브랜드의 키컬러인 오렌지 색으로 래핑한 부스를 설치해 방문객을 맞이하고 있으며, 제품 전시존과 진열대, 포토존, 영상 상영존, 게임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영유아 맞춤형 장 건강 토탈 솔루션을 안내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퀸즈이즈카운티, 부산 미래 개발축 한복판…"해수부·HMM 이전 호재"
- 인천공항 보안검색 요원, 업무 정상화…'추석연휴 추가근무 거부' 철회
- "서울→부산 6시간30분"…추석연휴 첫날 귀성길 '정체'
- 올해 서울 아파트값 시가총액 150조 증가…상승률 9.3%
- 영풍 장형진 고문, 고려아연 직원 보상에 유일하게 ‘반대’…직원 처우·복리후생 외면?
- LG생건 이선주, ‘본업 집중’…뷰티 부진 끝내나
- 건설사 탈현장 공법 도입…“안전·속도 잡는다”
- 금호타이어 정상화 안갯속…“美 관세·노사 갈등”
- “추석 스미싱 조심하세요…40%는 카톡 접근”
- 노인의날 기념식…이중근 “1000만 노인 버팀목”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퀸즈이즈카운티, 부산 미래 개발축 한복판…"해수부·HMM 이전 호재"
- 2인천공항 보안검색 요원, 업무 정상화…'추석연휴 추가근무 거부' 철회
- 3"서울→부산 6시간30분"…추석연휴 첫날 귀성길 '정체'
- 4올해 서울 아파트값 시가총액 150조 증가…상승률 9.3%
- 5영풍 장형진 고문, 고려아연 직원 보상에 유일하게 ‘반대’…직원 처우·복리후생 외면?
- 6도성훈 인천교육감, 허종식 의원과 공간재구조화 사업 논의
- 7보성군 선관위, 보성군수 거론 A씨 '사전 선거운동' 혐의로 검찰 고발
- 8하나금융, 계열 정비 박차…자산운용도 직속으로
- 9LG생건 이선주, ‘본업 집중’…뷰티 부진 끝내나
- 10캐롯 품은 한화손보…車보험 수익성 개선 과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