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바이옴 베베, ‘제44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소유진 팬미팅 진행

유투바이오(대표 김진태)가 오는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44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영유아 장 건강 토탈 솔루션 ‘유투바이옴 베베’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유투바이옴 베베’는 간편한 장 검사 키트를 통해 영유아기 아이들의 장내 미생물을 분석하고 장 성숙도 및 장내 미생물의 다양성, 유익균 분석과 함께 발달지표와 건강지표를 개별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특히 한 번의 검체 채취로 아이의 장내 환경을 파악할 수 있으며, 모바일 앱으로 결과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지난 14일 행사 현장에는 유투바이옴 베베의 모델 배우 소유진의 팬사인회가 열려 방문객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소유진은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고 인간적인 면모를 보여주는 동시에 세 아이 엄마로서 친근함과 신뢰감을 주는 배우로 이날 베페를 찾은 방문객들은 뜻밖의 반가운 손님인 소유진씨를 만나기 위해 유투바이옴 베베 부스 앞을 가득 채웠다.
업체 관계자는 "베페 현장에서 소유진씨를 만나는 분들이 무척 즐거워하시는 것 같다“며 "소유진씨가 출연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 및 홍보 이미지들을 통해 영유아 맞춤형 장 건강 토탈 솔루션인 ‘유투바이옴 베베’ 서비스를 적극 알리고 신뢰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유투바이옴 베베는 베이비페어 현장에 브랜드의 키컬러인 오렌지 색으로 래핑한 부스를 설치해 방문객을 맞이하고 있으며, 제품 전시존과 진열대, 포토존, 영상 상영존, 게임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영유아 맞춤형 장 건강 토탈 솔루션을 안내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해운대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 지역 다문화가족들과 걷기대회 ‘성료’
- 2김병환 금융위원장 조용한 퇴임…"지켜주지 못해 미안하다"
- 3인천시, 생계형 체납자에 ‘맞춤형 지원’ 펼쳐
- 4파주시, 공공도서관에...‘리박스쿨’ 도서 퇴출 결정
- 5북수원테크노밸리, "AI가 열어가는 자족형 15분 도시로"
- 6김정헌 중구청장 “제물포구 성공, 주민 화합이 답”
- 7동두천시, ‘환경·안전 도시’로 재도약 밑그림
- 8의정부시, 보훈단체별 간담회… “현장 목소리 정책에 담는다”
- 9'이상지질혈증 패싱'은 언제까지…고혈압·당뇨처럼 제도적 지원을
- 10나노실리칸 "신사업 추진 이상無…IR 통해 성과 공개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