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홍방마라탕, ‘2023 서울 하반기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여
경제·산업
입력 2023-09-21 09:31:52
수정 2023-09-21 09:31:52
정의준 기자
0개

라홍방마라탕(대표 장승아)이 오는 10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2023 서울 하반기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라홍방마라탕은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부스 내 조리 스테이션을 설치해 방문 고객들이 라홍방마라탕의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원팩 시스템을 통한 간편한 조리 동선 안내와 전국 130개 가맹점의 운영 빅데이터를 활용, 상권에 따른 적절한 창업 컨설팅을 제안할 예정이다.
박람회 기간 동안 라홍방마라탕 부스를 방문해 상담 진행을 한 예비창업자들에게 창업 특별프로모션과 사은품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2020년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원활한 가맹점 운영을 우선사항으로 성장해 왔다”며 “소자본 창업에 강점인 ‘라홍방마라탕’은 2022년부터 매회 창업박람회에 참가하여 프랜차이즈 시장에 라홍방마라탕을 꾸준히 알리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라홍방마라탕’은 국민은행과 ‘공급망밸류업대출’ 협약을 체결하고 창업 자금이 부족한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에어인디아 추락 초기 조사 결과…"원인은 연료 스위치 차단"
- 미-EU 무역합의 임박…농산물·자동차 관세 막판 쟁점
- 오픈AI, 윈드서프 인수 무산…구글, 핵심 인재 확보
- 트럼프, 구리에 50% 관세 예고…산업계 긴장
- 정부, 우크라이나 복구 회의 참석…재건 참여 의지 표명
- 국제회의서 재확인된 한미일 협력…北엔 대화 메시지
- 기름값 4주 만에 하락…"다음 주도 하락 전망"
- 유클리드소프트, 일경험 사업 통해 청년 언론인 지원
- 김해공항 국제선 활기…"中 노선 회복·LCC 수요 증가 영향"
- [부동산 캘린더] 내주 5322가구 분양…"전국서 다양한 물량 공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