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유독, 모바일 보안 ‘McAfee 프라이버시 가드’ 단독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3-09-21 10:03:59 수정 2023-09-21 10:03:59 윤혜림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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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개 기기에서 개인정보 모니터링·안티바이러스 등 이용

모델이 McAfee 프라이버시 가드 솔루션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LG유플러스가 소비자 보안 솔루션 전문기업 맥아피(McAfee)가 만든 스마트폰 보안상품 ‘McAfee 프라이버시 가드’를 자사 구독서비스 플랫폼 ‘유독’에 단독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McAfee 프라이버시 가드는 바이러스, 악성소프트웨어, 스파이웨어, 랜섬웨어 등 최근 빠르게 늘어나고 있는 보안 위협으로부터 안전한 디지털 라이프를 돕는 신상품이다.


유독에서 매월 3,900원을 지불하고 이 서비스를 구독하면 개인정보 모니터링 및 알림, 안티바이러스, 보안 가상사설망(VPN) 등 McAfee의 특화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는 McAfee의 연간 구독상품(6만원) 대비 월 1,100원 저렴한 수준이며, 스마트폰·태블릿PC·노트북 등 다양한 종류의 디바이스 3대에서 McAfee의 차별화된 보안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유독은 ▲OTT·뮤직 ▲도서·아티클 ▲단기렌탈 등 13개 카테고리 149개 상품을 제공한다. 여러 상품을 함께 구독하면 최대 31%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유독 꿀조합’ 혜택도 누릴 수 있다.


10월 9일까지는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폰 15 프로 128GB(1명), 교촌 레허반반순살+콜라 1.25L(50명), 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참가자 전원)를 선물하는 ‘리뷰쓰고 선물받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3개월 이내 유독에서 상품을 구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안병경 LG유플러스 구독사업담당은 “LG유플러스의 구독 플랫폼 유독을 통해 글로벌 보안 리더 맥아피의 전용 상품을 제공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꼭 원하는 특화상품을 운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한진 맥아피코리아 지사장은 "코로나 19 팬데믹 이후, 모바일 환경을 목표로 한 사이버 보안 위협들이 그 어느때보다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은 온라인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잠재적인 위험으로부터 아무 걱정없이 온라인 상거래, 은행 업무, 소셜 미디어 그리고 웹 브라우징 등을 즐길 수 있어야 하며, ‘McAfee 프라이버시 가드’는 LG유플러스 고객이 안심하고 온라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grace_rim@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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