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홀딩스, 팬투 ‘퇴근길 팬미팅’ 트렌드지편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3-09-22 18:00:00
수정 2023-09-22 18:00:00
정의준 기자
0개

글로벌 팬덤 플랫폼 팬투(FANTOO)가 ‘퇴근길 팬미팅’ 트렌드지(TRENDZ)편을 공개했다.
오늘 공개된 ‘퇴근길 팬미팅’ 트렌드지(TRENDZ)편에서는 컴백 비하인드와 해외 활동 소감 등 글로벌 대세돌로 거듭난 멤버들의 솔직한 토크를 확인할 수 있다.
지난 3월 발매한 ‘뉴 데이즈(NEW DAYZ)’ 앨범 활동기 이후 일본, 인도네시아, 카자흐스탄을 비롯한 해외 각지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던 트렌드지(TRENDZ)가 신곡 ‘마이 웨이(MY WAY)’와 함께 팬투(FANTOO) ‘퇴근길 팬미팅’을 방문했다.
트렌드지 한국은 신곡에 대해 “상처가 나도 더 뛰고, 한계에 부딪혀도 끊임없이 나아가겠다는 트렌드지의 강한 의지가 담긴 곡”이라고 설명했다.
멤버 라엘은 “멤버들의 외모가 한창 물이 올라있기 때문에 이번 뮤비에서는 연기보다 이미지컷이 많이 들어간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한편 팬투를 운영하는 한류뱅크의 지주사 한류홀딩스(HRYU)는 최근 국내 스타트업 최초로 나스닥 직상장에 성공해 국내외 한류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암 림프절 절제술, 부담 '뚝'… 주목받는 수술법은?
- 살아있는 기증자의 간이식, 괜찮을까요?
- 부천세종병원, 국군 장병 심혈관질환 치료 책임진다
- 용인세브란스병원, '디지털 헬스케어 해커톤' 개최
- 의기협-호흡기학회, '흡연과 폐암, 주목받는 담배소송' 심포지엄 개최
- 부모님 건강 위한 '필수 소지품'… '이것' 챙기세요
- 젊은 고혈압, 30%만 인지… 스마트기기 이용하면 혈압 관리에 도움
- 한림대동탄성심병원, 최신 인공관절 로봇 '마코(MAKO)' 도입
- 고려대 안산병원 서동훈 병원장 취임… "지역 특성 반영한 병원 운영하겠다"
- "코로나 다음은 조류인플루엔자… 팬데믹 대응 필요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