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맥주, 가을 맞이 신메뉴 ‘모듬 크리스피 새우’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3-10-13 15:54:54
수정 2023-10-13 15:54:54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는 가을을 맞이해 신메뉴로 ‘모듬 크리스피 새우’를 오는 14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0년 차에 접어든 생활맥주는 지난 2014년 여의도점을 시작으로 직영점 45개를 포함해 전국 25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맥주 프랜차이즈이다.
오는 14일 출시되는 생활맥주의 신메뉴 ‘모듬 크리스피 새우’는 크리스피한 식감이 특징인 통새우와 새우 머리 튀김 그리고 웨지감자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모듬 크리스피 새우’라는 이름에 걸맞게 통새우와 새우 머리 튀김이 들어 있으며, 크리미한 양파 드레싱으로 감칠맛을 더했다.
신메뉴 ‘모듬 크리스피 새우’와 페어링이 좋은 생활맥주의 수제맥주는 ‘서울 생활맥주’이다.
한편, 생활맥주는 로컬 양조장 상생 프로젝트인 ‘탭 테이크 오버’를 시작했다. 행사는 지난 10일부터 한 달간 생활맥주 공덕역점에서 진행되며 더 자세한 행사 내용과 이벤트는 생활맥주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보험사 상반기 지급여력비율 217.3%…6.3%p↓
- 2NH농협손보, '내 자동차 알아보기' 서비스 출시
- 3KB라이프생명, VIP 초청 '아트 앤 다이닝' 문화행사 개최
- 4우리카드, 독자가맹점 200만점 돌파
- 5KB캐피탈, 라오스 의료서비스 시설 구축 사업에 1억원 기부
- 6Sh수협은행, 발달장애인 작품으로 2025년도 아트 캘린더 제작
- 7방재시험연구원,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연구' 업무협약 체결
- 8신보, '지방소재 및 혁신창업 기업 투자활성화' MOU 체결
- 9교보교육재단, '2024 교육 심포지엄' 개최
- 10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 에디션' 출시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