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바오밥, ‘2023 코베 킨텍스 베이비페어’참가 성료

태남생활건강의 퍼스널 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Milk Baobab)이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23 코베 킨텍스 베이비페어’ 참가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68회 코베 베이비페어’는 밀크바오밥을 비롯해 주요 브랜드와 신규 브랜드들이 대거 참가했으며, 약 4만 5천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밀크바오밥은 아이덴티티인 우유 팩 디자인과 가족의 보금자리인 집을 형상화한 부스를 마련하고 사용자의 연령대별 제품 맞춤 상담을 진행했다. 현장에서는 온 가족이 쓰는 퍼스널 케어 브랜드로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소개하는 한편 현장 제품 판매 및 행운볼 이벤트 등을 통해 관람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박람회에서 밀크바오밥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나로 한 번에 씻어내는 올인원 탑투토 워시 ‘베이비 워시’를 완판시켰다. 자연 유래 거품 성분을 사용한 ‘베이비 워시’는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과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한 아기 피부와 감각에 스트레스 없도록 빠르게 물에 씻겨 내려가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올해 론칭한 밀크바오밥 뉴본 베이비 라인도 관람객으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 뉴본 베이비 라인은 전 성분 EWG 그린등급,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등급의 올인원 워시와 신생아 태열관리 아이템 수딩젤, 로션, 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눈이 따갑지 않은 티어프리 올인원 클렌저로 영국 안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업체 관계자는 “소중한 우리 아기들을 위해 여러 가지 고민을 하는 예비 부모 및 영유아 자녀를 둔 고객들을 위해 순한 성분의 제품 및 연령대별 제품 추천 등 섬세하게 고객들과 만나고 육아 고민을 들으며 다양한 이벤트로 관람객들과 소통하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발음 어눌해지고 한쪽 팔다리 힘 빠진다면…‘뇌졸중’일 수도
- “2030세대 10명 중 8명 COPD 모른다”…결핵및호흡기학회 대국민 인식도 조사
- 이대혈액암병원, 세포·유전자 처리센터 개설…"난치성 혈액암 치료 집중"
- 유럽 심낭질환 첫 가이드라인에 삼성서울병원 연구 3편 인용
- 팔다리 힘 빠지고 시야가 흐릿하다면? 다발성경화증 의심
- ‘안면신경마비’ 의심…이마 주름 잡아보거나 눈 감아보세요
- ‘뱃 속 시한폭탄’ 복부 대동맥류, 13년간 3배 증가
- 이대목동병원, 호스피스의 날 기념행사 개최
- 힐스펫뉴트리션, 반려인 공감 캠페인 ‘#FurGiveMe 챌린지’ 진행
- "어릴 때 전신마취해도…아이 지능·행동 발달에 영향 없어"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북부 산업단지, ‘빈 땅의 10년’
- 2인천시, 교육청·동구와 손잡고 화도진도서관 새단장
- 3경관조명으로 물든 오산시, 70억 원의 투자
- 4인천시의회 조현영 의원, 제3연륙교 개통...송도 주민 혜택 촉구
- 5기장군, 제19회 기장붕장어축제 열린다
- 6인천시, 갈등조정에서 공론화로… 시민 참여 숙의 행정 본격화
- 7인천시, 수도권 규제완화 논의… 지역 역차별 해법 찾는다
- 8문경복 인천 옹진군수 “정확한 통계...정책의 기초”
- 9유정복 인천시장, ‘시민이 묻고 시장이 답하다’ 현장 소통
- 10인천시의회 이단비 의원, 시민 혜택과 소상공인 보호 동시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