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바오밥, ‘2023 코베 킨텍스 베이비페어’참가 성료

태남생활건강의 퍼스널 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Milk Baobab)이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23 코베 킨텍스 베이비페어’ 참가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68회 코베 베이비페어’는 밀크바오밥을 비롯해 주요 브랜드와 신규 브랜드들이 대거 참가했으며, 약 4만 5천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밀크바오밥은 아이덴티티인 우유 팩 디자인과 가족의 보금자리인 집을 형상화한 부스를 마련하고 사용자의 연령대별 제품 맞춤 상담을 진행했다. 현장에서는 온 가족이 쓰는 퍼스널 케어 브랜드로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소개하는 한편 현장 제품 판매 및 행운볼 이벤트 등을 통해 관람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박람회에서 밀크바오밥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나로 한 번에 씻어내는 올인원 탑투토 워시 ‘베이비 워시’를 완판시켰다. 자연 유래 거품 성분을 사용한 ‘베이비 워시’는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과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한 아기 피부와 감각에 스트레스 없도록 빠르게 물에 씻겨 내려가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올해 론칭한 밀크바오밥 뉴본 베이비 라인도 관람객으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 뉴본 베이비 라인은 전 성분 EWG 그린등급,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등급의 올인원 워시와 신생아 태열관리 아이템 수딩젤, 로션, 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눈이 따갑지 않은 티어프리 올인원 클렌저로 영국 안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업체 관계자는 “소중한 우리 아기들을 위해 여러 가지 고민을 하는 예비 부모 및 영유아 자녀를 둔 고객들을 위해 순한 성분의 제품 및 연령대별 제품 추천 등 섬세하게 고객들과 만나고 육아 고민을 들으며 다양한 이벤트로 관람객들과 소통하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백혈병·심장병 이겨낸 15세 소녀, 부산에 미술공방 열다
- 재발 잦은 난소암, 간단한 혈액 검사로 ‘치료 효과’ 예측한다
- "이마 주름의 주범은 '눈꺼풀 처짐'"…성형외과학회서 '눈썹 내림술' 제안
- 국내 첫 ‘한국 지도전문의 워크숍(K-FDC 2025)’ 개최…전공의 수련교육 혁신 시동
- “비만은 만성질환”…GLP-1·GIP 시대, 전문가 체계적인 관리 필요
- 강남세브란스 구성욱 병원장, 동아병원경영대상 수상
- 유방암 수술, 로봇·내시경 ‘최소침습술’이 합병증 줄인다
- 가톨릭대 성빈센트병원, 의료질평가 5년 연속 전 영역 ‘1등급’
- '술 한 잔'도 심장에 독…"심혈관에 안전한 음주는 없다"
- 로킷헬스케어, 'AI 당뇨발 재생 플랫폼'...국내 11개 거점 병원 도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하반기 민원 처리 우수공무원 선정
- 2순창군, '2025 지역개발 우수사례' 최우수상 수상
- 3임실군, 215억 규모 노후주거지정비 지원사업 선정
- 4장수군, '저탄소 한우 산업지구' 전북 농생명산업지구 공모 선정
- 5남원시소상공인연합회, 상호 기부로 지역경제 선순환 앞장
- 6고창식품산업연구원, 미강 발효 추출물 기반 근감소 예방 기술 특허 출원
- 7장애인·비장애인 화합 문화 확산 '2025 고창군 장애인생활체육대회' 개최
- 8고창군, 지자체 최초 '영농태양광 주민참여형 정책 방향' 포럼
- 9남원시 대표 누리집, 웹어워드 코리아 2년 연속 '우수'
- 10홀트아동복지회, '11월 기부스타' BTS 진 팬 기부 소식 전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