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바오밥, ‘2023 코베 킨텍스 베이비페어’참가 성료
태남생활건강의 퍼스널 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Milk Baobab)이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23 코베 킨텍스 베이비페어’ 참가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68회 코베 베이비페어’는 밀크바오밥을 비롯해 주요 브랜드와 신규 브랜드들이 대거 참가했으며, 약 4만 5천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밀크바오밥은 아이덴티티인 우유 팩 디자인과 가족의 보금자리인 집을 형상화한 부스를 마련하고 사용자의 연령대별 제품 맞춤 상담을 진행했다. 현장에서는 온 가족이 쓰는 퍼스널 케어 브랜드로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소개하는 한편 현장 제품 판매 및 행운볼 이벤트 등을 통해 관람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박람회에서 밀크바오밥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나로 한 번에 씻어내는 올인원 탑투토 워시 ‘베이비 워시’를 완판시켰다. 자연 유래 거품 성분을 사용한 ‘베이비 워시’는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과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한 아기 피부와 감각에 스트레스 없도록 빠르게 물에 씻겨 내려가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올해 론칭한 밀크바오밥 뉴본 베이비 라인도 관람객으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 뉴본 베이비 라인은 전 성분 EWG 그린등급,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등급의 올인원 워시와 신생아 태열관리 아이템 수딩젤, 로션, 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눈이 따갑지 않은 티어프리 올인원 클렌저로 영국 안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업체 관계자는 “소중한 우리 아기들을 위해 여러 가지 고민을 하는 예비 부모 및 영유아 자녀를 둔 고객들을 위해 순한 성분의 제품 및 연령대별 제품 추천 등 섬세하게 고객들과 만나고 육아 고민을 들으며 다양한 이벤트로 관람객들과 소통하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크라토스, ‘한강작가 노벨상 수상’ 설문조사 결과 발표
- ‘2024 한국고미술협회展, 부제-아름다운 우리 고미술’ 오는 31일 개최
- 홀썸브랜드, 오럴케어 브랜드 쿨리타(CULITA) 론칭
- 육아 서비스 플랫폼 '베일리', 코엑스 개최 '제79회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 남부여성새로일하기센터, ‘직장문화개선 기업컨설팅’ 실시
- ㈜두뇌싱긋연구소, ‘제2회 서울 시니어 스마트 페스타’ 스타트 경진대회 참가
- 중앙대 SM MBA, 글로벌 경영 리더 육성…"지역·시간 넘어 ESG 교육으로 성장"
- 루미르, ‘라이트 온 아이즈 섀도우 팔레트’ 신규 컬러 출시
- 생활소독 전문브랜드 위칙, 무신사 콜라보 제품 출시
- 사단법인 한국여성인력개발센터연합, ‘2024 여성고용포럼’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주간 TOP뉴스
- 1BNK부산은행, 창립 57주년 기념 음악회 ‘콘서트 1025’ 2차례 공연 ‘성황’
- 2'제천-삼척 고속도로 예타 통과 기원' 국회 대국민 설명회 개최
- 3버스·철도·항공 '한번에 결제'...'슈퍼무브' 앱 출시
- 4한화, '서울역 북부역세권 복합개발사업' 본격화
- 5방산에 철도 훈풍까지…현대로템 역대급 실적
- 6“국내는 좁다” 제과업계, 글로벌 시장 확대 잰걸음
- 7“보험업계, 공동재보험으로 금리 하락 방어”
- 8정의선·아키오 ‘맞손’…“미래 모빌리티 협력”
- 9"층간 소음 줄여라"…건설사 기술 개발 총력
- 10SK㈜, 주당 최소 5,000원 배당…지주사 첫 '밸류업' 공시나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