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신규 브랜드 캠페인 영상 1000만뷰 돌파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제주항공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가자, 우리에겐 J(제주항공)가 있다” 영상이 공개 한 달여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1편의 브랜드 필름과 4편의 캠페인 영상으로 구성된 제주항공의 신규 브랜드 슬로건 영상은 출퇴근길, 운전 중,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 등 평범한 일상 속 갑자기 여행이 떠오르는 순간부터 여행이 마무리될 때까지 고객의 모든 여정을 함께하고 싶다는 제주항공의 의지를 담았다.
설립 이후 고객 중심적 서비스에 초점을 맞춰온 제주항공이 어떻게 우리의 여행을 바꿔왔는지를 이야기하며 고객 관점에서 메시지 공감을 유도한 이번 브랜드 슬로건 영상은 고객들로 하여금 앞으로도 제주항공으로 인해 변화될 일상 속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해 관심을 이끌어냈다.
일상적 여행을 만들어온 제주항공의 사례들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낸 제주항공 신규 브랜드 슬로건 영상이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여행에 대한 욕구와 기대를 자극하며 큰 호응을 이끌어 낸 것으로 풀이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2005년 창립 이후 18년간 항공여행 대중화에 앞장서 온 제주항공의 이야기를 고객 관점으로 풀어낸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항공 여행을 통해 고객들과 여행의 경험을 나눔으로써 고객들의 평범한 일상 속 여행의 가치를 상기시키고 고객들의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ps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가격 협상서 우위?…한국타이어, 대리점에 '영업비밀 요구' 제재
- 대형마트, '강동대전' 막 올랐다…신선 먹거리 승부수
- "관세 폭탄 때문?"…현대차, 미국 31조 대규모 투자 속내는
- 코레일, 5월 황금연휴 열차운행↑…KTX 등 64회 추가운행
- [부동산캘린더] 내주 4150가구 분양…"올해 첫 수도권 대단지 공급"
- "만화 속 그 옷 어디 거?"..웹툰 캐릭터도 고가 협찬
- 지속가능항공유 의무화 2년 앞으로...항공사 급유·정유사 생산 어디까지?
- [위클리비즈] '만찢남녀'와 대화?...네이버웹툰 '캐릭터챗' 열풍
- 태광그룹 티캐스트, 자체 제작 중단…‘정리 해고’ 수순?
- ‘적자 전환’ 신세계L&B…‘친정 복귀’ 마기환 해법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불황형 소비' 바람…"최저가·중고에만 지갑 연다"
- 2"관세 폭탄 때문?"…현대차, 미국 31조 대규모 투자 속내는
- 3가격 협상서 우위?…한국타이어, 대리점에 '영업비밀 요구' 제재
- 4대형마트, '강동대전' 막 올랐다…신선 먹거리 승부수
- 5코스피 상장사 현금배당 30조…시가배당률 3.05%로 5년래 최고
- 6코레일, 5월 황금연휴 열차운행↑…KTX 등 64회 추가운행
- 7내주 4150가구 분양…"올해 첫 수도권 대단지 공급"
- 8"만화 속 그 옷 어디 거?"..웹툰 캐릭터도 고가 협찬
- 9지속가능항공유 의무화 2년 앞으로...항공사 급유·정유사 생산 어디까지?
- 10'전남 체육인의 대축제'…제64회 전라남도체육대회 장성서 화려한 개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