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신규 브랜드 캠페인 영상 1000만뷰 돌파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제주항공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가자, 우리에겐 J(제주항공)가 있다” 영상이 공개 한 달여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1편의 브랜드 필름과 4편의 캠페인 영상으로 구성된 제주항공의 신규 브랜드 슬로건 영상은 출퇴근길, 운전 중,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 등 평범한 일상 속 갑자기 여행이 떠오르는 순간부터 여행이 마무리될 때까지 고객의 모든 여정을 함께하고 싶다는 제주항공의 의지를 담았다.
설립 이후 고객 중심적 서비스에 초점을 맞춰온 제주항공이 어떻게 우리의 여행을 바꿔왔는지를 이야기하며 고객 관점에서 메시지 공감을 유도한 이번 브랜드 슬로건 영상은 고객들로 하여금 앞으로도 제주항공으로 인해 변화될 일상 속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해 관심을 이끌어냈다.
일상적 여행을 만들어온 제주항공의 사례들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낸 제주항공 신규 브랜드 슬로건 영상이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여행에 대한 욕구와 기대를 자극하며 큰 호응을 이끌어 낸 것으로 풀이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2005년 창립 이후 18년간 항공여행 대중화에 앞장서 온 제주항공의 이야기를 고객 관점으로 풀어낸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항공 여행을 통해 고객들과 여행의 경험을 나눔으로써 고객들의 평범한 일상 속 여행의 가치를 상기시키고 고객들의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ps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보, 스타트업 육성 플랫폼 '스타트업 네스트' 18기 모집
- 2현대캐피탈 호주, 현지 고객 대상 '기아 파이낸스' 론칭
- 3현대카드, 국내 최초 실내 환경 품질 검증 마크 획득
- 4ABL생명, 7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 5기장군, 월드컵빌리지 일대 '기후대응 도시숲' 조성사업 추진
- 6부천 IC ‘지옥철도 아닌 지옥도로’…정체 지속
- 7“골프장이 공연장으로”…대보, 그린콘서트 개최
- 8삼성페이, 3시간 만에 정상화…“네트워크 문제”
- 9“역대급 쇼핑 찬스 온다”…이통3사, 보조금 경쟁
- 10'銀 해외사업' 신한 독주에 KB 맹추격…판도 달라질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