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 개시

경제·산업 입력 2023-10-26 09:32:08 수정 2023-10-26 09:32:08 이호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 포스터.[사진=스타벅스]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다음달 2일부터 오는 1231일까지 60일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 행사다.

 

올해는 특별한 하루가 시작되는 곳이라는 의미의 라는 슬로건 하에 진행되며, 미션 음료로는 스타벅스 겨울 메뉴인 토피 넛 라떼핑크 캐모마일 릴렉서및 크림 음료인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등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와 함께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가 포함된다.

 

증정품으로는 2024 ‘스타벅스 플래너’ 3종과 함께 앙코르 아이템인 스타벅스 라미 스페셜 에디션’ 2종을 선보인다. 여기에 ‘2024 스타벅스 캘린더도 새롭게 추가했다.

 

‘2024 스타벅스 캘린더는 벽걸이형으로 제작됐으며,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1년을 일러스트레이터 고봄 작가 특유의 따뜻한 감성의 일러스트로 담아냈다. 내지를 고정하는 프레임은 너도밤나무로 제작했으며, 일자가 지난 후에는 일러스트 부분만 잘라낸 후 스티커 등으로 벽에 부착해 인테리어 효과도 줄 수 있다.

 

‘2024 스타벅스 플래너는 몰스킨과 협업해 제작했으며, 일상을 기록할 수 있는 데일리 플래너’(샌드 색상, 카멜 색상)와 일자를 자유롭게 작성하고 나만의 목표나 습관을 트래킹 할 수 있는 언데이티드 위클리(블랙 색상)’로 다양성을 더했다.

 

이 외에도 지난 2019년 좋은 반응을 얻었던 아이템 펜을 스타벅스 라미 스페셜 에디션’ 2종으로 재단장해 앙코르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독일의 필기구 브랜드 라미와 협업한 스페셜 에디션은 샌드와 블랙 색상 중에 선택 가능하다.

 

증정품은 스타벅스 앱 내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증정품은 한정 수량 제작돼 매장별, 일자별로 선착순 예약 증정되며,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에는 무료 음료 쿠폰(톨 사이즈) 3장으로 대체 지급한다.

 

아울러 스타벅스는 다음달 2일부터 6일까지 5일 동안 e-프리퀀시를 완성해 플래너로 예약 및 교환하는 고객에게 플래너 1권을 추가 증정하는 더블 플래너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가 증정은 샌드 플래너 1종이며, 라미 스페셜 에디션과 캘린더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더블 플래너 기간 동안 매장별, 일자별 예약 가능한 플래너 수량은 제한돼 있으며, 선착순 예약 가능 물량 소진 시 본 이벤트 참여 및 혜택 제공이 불가할 수 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