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개시…내일부터 ‘더블 플래너 이벤트’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3-11-01 11:33:46 수정 2023-11-01 11:33:46 이호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모델들이 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 증정품을 들어보이고 있다.[사진=스타벅스]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2일부터 겨울 음료와 푸드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며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알린다고 1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프로모션 음료(토피 넛 라떼,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증정품은 특별한 하루를 기록한다는 의미에서 겨울 e-프리퀀시 아이템 2024 ‘스타벅스 플래너’ 3종과 함께 앙코르 아이템인 스타벅스 라미 스페셜 에디션’ 2, ‘2024 스타벅스 캘린더까지 총 6종으로 다양성을 더했다.

 

프로모션 시작과 동시에 특별 기획된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타벅스는 프로모션 시작일인 오는 2일부터 6일까지 5일 동안 e-프리퀀시를 완성해 플래너로 예약 및 교환하는 고객에게 플래너 1권을 추가로 증정하는 더블 플래너이벤트도 진행한다. 추가 증정되는 플래너는 샌드색상이며, 라미 스페셜 에디션과 캘린더는 더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겨울 음료도 출시한다. 올해로 출시 21주년을 맞은 '토피 넛 라떼'는 지난해 누적 판매 3,000만 잔을 돌파한 바 있는 크리스마스 대표 음료다.

 

최단기간 100만 잔 판매를 돌파했던 겨울 음료 캐모마일 릴렉서도 분홍빛의 샴페인 같은 비주얼로 돌아왔다.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는 캐모마일 티와 레몬그라스가 조화를 이루는 티 베리에이션 음료로 로즈마리, 레드 커런트가 크리스마스 장식을 연상시킨다.

 

이와 더불어 말차에 크림이 더해진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와 음료 위의 커피 크림이 에스프레소의 풍미를 극대화해주는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도 출시한다.

 

스타벅스는 겨울 음료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부터 20일까지 2주간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프로모션 음료 4종 중 한 잔을 사이렌 오더로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산타 레드 벨벳 치즈 케이크’, '체리 포레누아 케이크''꿀 고구마 생크림 케이크', '클래식 피스타치오 케이크'까지 케익 4종도 선보인다.

 

아울러 스타벅스의 겨울 플레이버인 토피 넛을 활용한 '토피 넛 팡도르'와 지난 2021년 대고객 투표를 통해 탄생한 '별의 별 샌드위치'를 올겨울 추억의 메뉴로 재출시한다.

 

이 밖에도 홀리데이 매지컬 텀블러, '플레이트와 함께 사용 가능한 커트러리 세트'퐁듀세트', 와인 디켄더로도 사용할 수 있는 '홀리데이 매지컬 글라스 저그'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다양한 크리스마스 상품과 함께 스타벅스 매장 역시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옷을 갈아입는다. 시즌을 대표하는 레드 컬러의 앞치마를 입은 파트너와 함께 미니 트리 장식과 캐롤 등으로 크리스마스 무드를 즐길 수 있으며, ‘더북한산점’, ‘더제주송당파크R7개의 특별한 매장에서는 커다란 크리스마스트리를 만나볼 수 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