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포러스 자회사 플러터랩(FLUTTERLAP), 글로벌DSP ‘에이블팟’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3-11-15 13:34:39
수정 2023-11-15 13:34:39
정의준 기자
0개
디지털 멀티소스 광고 플랫폼 기업 ‘플러터랩(대표 안상우)’가 글로벌 DSP 플랫폼 '에이블팟(ABLEPOT)'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플러터랩은 퍼포먼스 마케팅에 오랜기간 노하우를 보유한 안상우 대표가 김유환 CTO와 함께 설립한 멀티소스를 통해 글로벌 DSP의 역할을 수행하는 애드테크 기업 애드포러스의 자회사로 자체 개발한 '에이블팟'은 일본,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APEC 중심의 글로벌 유저에게 배너, 동영상, 네이티브 등 다양한 디지털 광고 송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리얼타임 리포트, 검수 자동화 시스템 등을 통해 높은 광고 효율을 보장하여 게임 및 커머스 등 해외 진출 니즈가 있는 클라이언트들이 손쉽게 광고 캠페인을 생성하여 하이 퀄리티 트래픽을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진행한다.
김유환 플러터랩 CTO는 “모회사 애드포러스와 함께 다양한 R&D 협업으로 연구개발을 집중하고 있다”며 “매순간 변화하는 다양한 네트워크의 트래픽 품질을 감지하고 자동화된 솔루션을 통해 실시간으로 대응해 클라이언트가 보다 쉽고 편리하게 효율적인 광고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