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2023 아우디 윈터 캠페인’ 실시…“13가지 필수 항목 무상 점검”

경제·산업 입력 2023-11-27 09:44:18 수정 2023-11-27 09:44:18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2023 아우디 윈터 캠페인 이미지. [사진=아우디 코리아]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아우디 코리아는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총 4주간 아우디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23 아우디 윈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겨울철 아우디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마련됐으며, 모든 아우디 차량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13가지 필수 항목에 대한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기간 내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철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순정 배터리, 순정 와이퍼 블레이드를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아울러,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 연장 패키지(Extended Service Package)’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아우디 순정 액세서리(2-in-1 디스플레이 클리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아우디의 서비스 연장 패키지는 고객의 기본적인 차량 유지와 관리를 위해 차량 주행 거리에 따른 필수 정비 아이템과 서비스로 구성한 상품이다. 아우디가 권장하는 차량 점검 주기에 맞춰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이 아우디 차량을 운행하는 동안 최적의 차량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줄 전망이다.

 

서비스 연장 패키지는 스탠다드, 프리미엄, 브레이크 패드 및 브레이크 패키지의 4가지 종류고 구성돼 있다. 특히, 개별 소모품 교환 및 점검을 통해 차량을 유지·관리할 경우와 비교해 약 20%가량 할인된 비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2023 아우디 윈터 캠페인'마이아우디월드(myAudiworld)’ 어플리케이션 및 아우디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서비스 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 시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아우디는 겨울철 안전주행의 대명사가 된 아우디 콰트로특화 프로그램도 진행 중이다. ’아우디 콰트로 스페셜 프로그램은 콰트로가 적용된 모델을 등록·출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231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추첨을 통해 매월 20명에게 200만원 상당의 윈터타이어 교환용 스페셜 바우처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아우디 고객지원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