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6년 연속 ‘2023 대표 한류 브랜드’ 수상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대표 심태진)가 스타즈선정위원회가 주최하는 ‘2023 대표 한류 브랜드’ K-푸드 건강기능식품 부문에 6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프롬바이오는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위건강엔 매스틱’, ‘관절엔 크릴오일’ 등의 제품을 보유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으로 2006년 창립 이래 자연으로부터 발굴한 원료를 바탕으로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란 원료주의 안티에이징 브랜드 ‘매스티나(Mastina)’를 통해 코스메틱 및 라이프 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중국 중심의 해외 수출을 진행해 온 프롬바이오는 최근 아마존, 아이스타일 등 해외 이커머스 플랫폼에 입점하며 글로벌 접점을 확대하고 있으며, 지난 10월 태국 방콕에서 진행된 ‘비타푸드 아시아 박람회’에 참가해 본격적으로 동남아 국가로 판로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프롬바이오 제품의 우수성과 브랜드 성장 등 여러 면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6년 연속 대표 한류 브랜드를 수상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수상을 통해 앞으로도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으로서 책임감 있게 그리고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시아 소비자에게 산업별 대표 한류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제정된 ‘2023 대표 한류 브랜드’는 소비자 선호도 미디어 분석, 마케팅 분석 등의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T, 고객 잡아라…'스타벅스·파리바게뜨' 릴레이 할인
- 폭염에 장바구니 물가 비상…정부, 배추·과일 등 물가 관리 총력
- 의대생 1년 반 만에 복귀…의사·교수단체 "존중과 지원 필요"
- 올해 서울 아파트, 거래 가장 많이 늘어난 구간은 '26억 이상'
- 쿠팡 로켓배송, 인구감소지역 중소기업 성장 이끌어
- 포스코, 사우디 아람코 플랜트에 HIC 강재 첫 납품
- 대우건설, 천호동 532-2 일대 재개발사업 시공사로 선정
- 수도권·지방 격차 확대…전셋값 양극화 심화
- 상반기 LCC 국제선 탑승객, 대형항공사 3년 연속 추월
- LG유플러스, 한전과 맞손…1인가구 돌봄사업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동물병원 네트워크 '코벳', 반려동물 사료·용품 배송 서비스 'Vet2Home' 시작
- 2SKT, 고객 잡아라…'스타벅스·파리바게뜨' 릴레이 할인
- 3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2025, 방신실 최종 우승
- 4폭염에 장바구니 물가 비상…정부, 배추·과일 등 물가 관리 총력
- 5의대생 1년 반 만에 복귀…의사·교수단체 "존중과 지원 필요"
- 6대표이사부터 바꾸는 코스닥 M&A…자금조달 차질에 '혼선'
- 7코스피 공매도 잔고 9조 돌파…3개월 새 2배 급증
- 8수성구 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한국마사회 대구지사, 지역 주민 복지 증진 위한 업무협약
- 9김한종 장성군수, 11개 읍·면 순회 '이장과의 소통 간담회' 진행
- 10장성군,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칭 '스미싱' 경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