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6년 연속 ‘2023 대표 한류 브랜드’ 수상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대표 심태진)가 스타즈선정위원회가 주최하는 ‘2023 대표 한류 브랜드’ K-푸드 건강기능식품 부문에 6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프롬바이오는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위건강엔 매스틱’, ‘관절엔 크릴오일’ 등의 제품을 보유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으로 2006년 창립 이래 자연으로부터 발굴한 원료를 바탕으로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란 원료주의 안티에이징 브랜드 ‘매스티나(Mastina)’를 통해 코스메틱 및 라이프 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중국 중심의 해외 수출을 진행해 온 프롬바이오는 최근 아마존, 아이스타일 등 해외 이커머스 플랫폼에 입점하며 글로벌 접점을 확대하고 있으며, 지난 10월 태국 방콕에서 진행된 ‘비타푸드 아시아 박람회’에 참가해 본격적으로 동남아 국가로 판로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프롬바이오 제품의 우수성과 브랜드 성장 등 여러 면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6년 연속 대표 한류 브랜드를 수상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수상을 통해 앞으로도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으로서 책임감 있게 그리고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시아 소비자에게 산업별 대표 한류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제정된 ‘2023 대표 한류 브랜드’는 소비자 선호도 미디어 분석, 마케팅 분석 등의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환율·변동성 장세 속 서학개미 투심 다소 회복
- 내년 하반기 출시 '의약 젤리', 가방 속 필수템 될까
- 이노스페이스 한빛-나노 발사시각 재차 연기…"오전 9시 30분 발사"
- ‘흑백요리사2’ 방영에…식품업계, ‘셰프 협업 마케팅’ 봇물
- [부동산 캘린더] 내주 1485가구 분양…연말 분위기에 '잠잠'
- LG화학, 자구안 제출…석화 산업재편안 향방은
- 中 자동차 내수 둔화 속 수출 가속…글로벌 경쟁 구도 '흔들'
- 500억에 매물로 나온 파파이스…K치킨 시장서 밀려났나
- 홀트아동복지회, '11월 기부스타' BTS 진 팬 기부 소식 전해
- CJ 이재현, ‘일본→미국→영국→UAE’…‘K컬처 실크로드’ 완성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환율·변동성 장세 속 서학개미 투심 다소 회복
- 2내년 하반기 출시 '의약 젤리', 가방 속 필수템 될까
- 3이노스페이스 한빛-나노 발사시각 재차 연기…"오전 9시 30분 발사"
- 4中 자동차 내수 둔화 속 수출 가속…글로벌 경쟁 구도 '흔들'
- 5LG화학, 자구안 제출…석화 산업재편안 향방은
- 6‘흑백요리사2’ 방영에…식품업계, ‘셰프 협업 마케팅’ 봇물
- 7내주 1485가구 분양…연말 분위기에 '잠잠'
- 8500억에 매물로 나온 파파이스…K치킨 시장서 밀려났나
- 9장수군, 하반기 민원 처리 우수공무원 선정
- 10순창군, '2025 지역개발 우수사례' 최우수상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