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잇,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금 전달
㈜덴오믹스는 자사의 덴탈케어 브랜드 덴잇이 유방암 및 유방 건강에 대한 인식 향상을 위해 한국유방건강재단에 5백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덴잇은 치과의료진이 구강건강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차세대 구강 건강 진단 및 솔루션 브랜드이다. 특히 스웨덴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바이오가이아(BioGaia)’와 스웨덴 구강용품 브랜드 ‘테페(TePe)의 공식 수입사로 국내 독점 유통∙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덴잇은 유방암에 대한 인식을 향상시키고 유방암 환자들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고 희망을 전하기 위해 출시한 핑크리본 캠페인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과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기부는 유방암 인식 개선을 위한 ‘핑크리본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달된 기부금은 한국유방건강재단을 통해 저소득층 유방암 환자의 수술치료비 지원 또는 유방암 및 유방 건강 인식 향상 캠페인 등 다양한 지원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허대욱 덴잇 대표는 “그 동안 생각만 해왔던 여성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지원을 이번 기회를 통해 이룰 수 있어 기쁘다”며 “기부금 전달을 통해 유방암 환자분들이 아픔을 이기고 다시 건강한 삶을 회복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덴잇은 매년 파트너 병원과 함께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는 구로구청, 월드비전, 구로 희망복지재단 등과 함께 약 20억원 상당의 제품과 기부금을 취약계층을 위해 지원했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2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3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4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5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6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7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8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9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10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