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 올텐매장 34개 점 돌파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는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가 올해 하반기 연매출 10억 원 이상 매출의 '올텐(ALL10) 매장’이 34개 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올포유에 따르면 지난 상반기 36개 매장이 월 매출 1억 원을 달성했으며, 이에 힘입어 하반기 월 매출 1억 이상 매장이 34개 점을 돌파는 등 연속 흑자를 달성하고 있고 전했다.
특히 매출 성장 비결로 각 매장 지역 타깃의 사은품 프로모션, 생일 축하 이벤트, VIP 관리 등 판촉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대리점이 효과적으로 매출을 낼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본사 지원을 뒷받침된 것이 매출 신장의 주 원인으로 꼽았다.
또한 대대적인 매장 환경 개선을 진행, 방문 고객들이 편하게 머무를 수 있는 공간으로 느낄 수 있도록 변경해 쾌적한 매장 컨디션에서 좋은 상품을 고객이 만나 볼 수 있도록 한 것으로 분석했다.
여기에 코로나 이후 침체되었던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수 있도록 마라톤 및 각종 대회 협찬 과 전속모델 활용, 매장방문 콘텐츠 등 타깃에 맞는 전략적 마케팅 활동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나재웅 올포유 이사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 각 지역 점주의 노하우, 올포유 본사와 점주간 긴밀한 피드백 등 상권을 이해하고 고객과 쌓아온 신뢰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주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지속적인 매출 신장이 가능했다”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광복 80주년, AI로 그날의 소리를 되살리다
- “신도시 조성에 신뢰회복까지”…LH, 후임 사장 과제 산적
- '온서비스 AI' 효과...네이버 2분기도 웃었다
- 철강업계, 안전한 일터 만들기 박차…"근로손실 줄인다"
- 아워홈, 신세계 단체급식 인수 추진…성장 드라이브
- 현대차와 손잡은 GM...한국GM 철수설 재점화
- “美서 만들면 면제”…삼성·SK, 반도체 관세 피하나
- ‘성수 드림빌드’ 분양…금리인하에 지식산업센터 수요 회복
- 세스코 마이랩, 모기기피제 290ml 대용량 제품 출시
- 스타디엠코퍼레이션, ‘이노비즈·메인비즈’ 연속 인증 획득…기술·경영 혁신 모두 잡았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여수시의회, 여수MBC 순천 이전 저지 위해 국회·MBC본사·방문진 직접 방문
- 2이후경(신한라이프 DB사업그룹장)씨 장모상
- 3대경대, ‘배우·뮤지컬·슈퍼모델·태권도’까지…진로 직업체험 캠프 오는 23일 개최
- 4영덕군, 산불 상처 딛고 ‘푸른 숲’ 복구사업 본격 추진
- 5영덕군, 폭염 대응 ‘이동형 무더위쉼터’ 운영
- 6대구행복진흥원, ‘대구 소상공인 맞춤형 출산·양육지원 사업’ 높은 만족도·정책적 효과 거둬
- 7광복 80주년, AI로 그날의 소리를 되살리다
- 8코인원, 코인 팔아 숨통 트나…FIU 제재·현금난 해소
- 9증시 활황에 증권사 실적도 '고공행진'
- 10“신도시 조성에 신뢰회복까지”…LH, 후임 사장 과제 산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