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븀, 올리브영 ‘올영픽’ 프로모션 진행

코스메틱 브랜드 러븀이 올리브영 ‘올영픽’에 선정을 기념해 1월 한 달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영픽'은 올리브영이 매달 이 달의 브랜드와 제품을 선정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올리브영 대표 프로모션이다.
러븀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인기 제품 ‘카밍 리페어 어린시카 겔 마스크’를 포함 마스크팩 4종과 ‘내추럴 블랑 데일리 토너 패드’ 60매를 할인 판매하며, 온∙오프라인 모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내추럴 데일리 토너패드’, 일정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카밍 리페어 어린시카 겔 마스크’를 재고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또한 1월 한 달간 올리브영 강남타운점에서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브랜드를 보다 쉽고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MZ세대에서 유행하는 컬러풀한 탕후루를 모티브로 대표 제품 마스크팩 4종 ‘#팩후루’ 테마의 팝업으로 조성했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팩후루 맞추기 게임 이벤트와 함께 포토존 SNS 인증 이벤트, 한정 굿즈 증정까지 고객들이 다양한 러븀의 제품을 경험하고 수령해갈 수 있도록 기획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많은 성원으로 올리브영 첫 입점 1년 만에 올리브영 오프라인을 대표하는 강남 타운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수 있게 되었다”며 “올해에는 더 많은 고객들이 러븀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기획하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러븀의 ‘올영픽’ 프로모션과 강남 타운 팝업 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서울대병원 박도중 교수, 대한외과학회 차기 이사장 선출
- 2025년 이대뇌혈관병원 심포지엄 성료
- 뇌심부자극술, 인지기능 저하 없이 발작 70% 감소
- 추나요법 건강보험 6년…"근골격계 통증 치료에 일관된 선호도 확인"
- 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미 협상 후폭풍…민주 ‘성과론’ vs 국힘 ‘검증론’ 충돌
- 2"日, 고물가 대응 위해 180조원대 투입…추경 130조원 전망"
- 3김영훈 노동장관 “울산화력 사고 구조적 원인 규명…엄정 수사”
- 4조태용 전 원장, 구속 타당성 다툰다…16일 구속적부심
- 5中, 자국민에 일본 방문 경고…‘대만 유사시’ 발언 후 파장 확대
- 6美 트럼프 행정부, 알리바바–중국군 연계 의혹 우려
- 7세븐일레븐, 3분기 영업손실 16억원…전년比 84%↓
- 8상·하위 주택 자산 격차 45배…40대 이하 유주택자 3년째 감소
- 9트럼프, 장바구니 물가 부담 완화…농산물 관세 일부 면제
- 10남원시 시민소통위원회, 동부권 현안 현장 점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