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븀, 올리브영 ‘올영픽’ 프로모션 진행

코스메틱 브랜드 러븀이 올리브영 ‘올영픽’에 선정을 기념해 1월 한 달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영픽'은 올리브영이 매달 이 달의 브랜드와 제품을 선정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올리브영 대표 프로모션이다.
러븀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인기 제품 ‘카밍 리페어 어린시카 겔 마스크’를 포함 마스크팩 4종과 ‘내추럴 블랑 데일리 토너 패드’ 60매를 할인 판매하며, 온∙오프라인 모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내추럴 데일리 토너패드’, 일정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카밍 리페어 어린시카 겔 마스크’를 재고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또한 1월 한 달간 올리브영 강남타운점에서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브랜드를 보다 쉽고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MZ세대에서 유행하는 컬러풀한 탕후루를 모티브로 대표 제품 마스크팩 4종 ‘#팩후루’ 테마의 팝업으로 조성했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팩후루 맞추기 게임 이벤트와 함께 포토존 SNS 인증 이벤트, 한정 굿즈 증정까지 고객들이 다양한 러븀의 제품을 경험하고 수령해갈 수 있도록 기획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많은 성원으로 올리브영 첫 입점 1년 만에 올리브영 오프라인을 대표하는 강남 타운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수 있게 되었다”며 “올해에는 더 많은 고객들이 러븀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기획하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러븀의 ‘올영픽’ 프로모션과 강남 타운 팝업 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연세의대 의료기기산업 대학원-美 유타대 업무협약…“FDA 인허가 지원”
- 겨울 대표 보양식 '방어'…기력 저하된 사람에게 추천
- "UDCA, 코로나19 감염률 최대 64% 낮춰"
- 한림대강남성심병원 박성호 교수, 산부인과 로봇수술 누적 1000례 달성
- 식도암, 레이저로 표적 치료…서울아산병원, ‘광역학 반복 치료 시스템’ 개발
- "당뇨병 환자 중증도 차이 커"…'중증 당뇨병' 새 기준 나왔다
- “비타민A 근시 예방에 효과 있다”
- 목동힘찬병원, 남창현 신임 병원장 취임
- 우리 아이 시력검사 '골든타임'은?
- 한림대 치과학교실, 스마트폰 앱으로 턱관절장애 치료효과 최초 입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혁신당 "양극화 심화 책임은 尹정부…최대 피해자는 4050 이중돌봄세대"
- 2경기도, “양근대교 4차로 확장” 내년 2월 착공 확정
- 3경기도, ‘양동 일반산단’ 본격 추진… 제2·제3 산단도 검토
- 4포스코그룹, 2026년 조직·인사 혁신 단행
- 5뉴로핏, RSNA 2025 참가… '뉴로핏 아쿠아 AD' 임상 사례 소개
- 6차바이오그룹-한화손보·한화생명, 헬스케어·보험 융합 MOU 체결
- 7혁신당 "수익은 한국, 국적은 미국…쿠팡 청문회, 김범석 의장 책임 규명해야"
- 8스마일게이트, 인디게임 축제 ‘비버롹스 2025’ 개막
- 9“성탄절 분위기는 이곳에서”…호텔의 개성 있는 변신
- 10“AI 아파트 경쟁”…건설업계, 브랜드 차별화 속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