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서비스 가이드 e-book 출시…“차량 서비스 프로그램 한눈에 확인하세요”
경제·산업
입력 2024-01-10 09:20:17
수정 2024-01-10 09:20:17
김효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현대자동차가 차량 관리, 카 라이프 등 현대·제네시스 차량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 정보를 담은 ‘올 케어 서비스 가이드 e-Book’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e-Book은 기존 책자 형태의 가이드북과 비교해 고객 편의성과 정보 접근성을 한층 높였다.
디지털을 기반으로 제작해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텍스트뿐만 아니라 이미지, 동영상, 퀴즈 등을 활용해 쉽고 재미있게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PC, 모바일 등 기기별로 최적화된 레이아웃을 각각 적용함으로써 가독성과 정보 전달의 효율성을 함께 높였으며, 새롭게 추가되는 정보들을 신속하게 업데이트할 수 있다.
현대차는 이번 e-Book 출시를 통해 고객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하고, 향후 판매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 케어 서비스 가이드 e-Book’은 오늘부터 현대차·제네시스 공식 홈페이지 및 차량 카탈로그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누구나 열람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분들께 보다 나은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이번 e-Book을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즐거운 자동차 생활을 위한 여러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yojean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라호텔 "11월 초 결혼식 예정대로 진행"…국가행사 취소
- 홍익대학교 패션대학원, ‘HFW 2025 컨퍼런스’ 개최
- 쿠팡이츠서비스, 하반기 배달파트너 무상 안전점검 실시
- 얌샘김밥, 전남 직거래장터 큰잔치서 '농수산물 판촉 확대 기업' 시상
- CGV, 스타크래프트 리그 ‘ASL 시즌 20’ 극장 생중계
- 교보생명, 초등학생 대상 '찾아가는 환경 뮤지컬' 진행
- 네이트, 추석 맞아 ‘종합선물세트’ 기획전 진행
- 경동나비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보일러 부문 12년 연속 1위
- 동아제약, ‘베나치오 프로액’ 리뉴얼 출시…소화 기능 강화
- 컴투스, ‘2025 KBO 포스트시즌’ 후원…“가을야구도 컴프야와 함께”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완도군, 추석 연휴 종합 대책 발표…'안전·편안' 명절 최우선
- 2인천시, 현장 중심 사회보장계획으로 미래 연다
- 3대진첨단소재, 중국 주핑시 인사 방문…"글로벌 공급망 다변화"
- 4신라호텔 "11월 초 결혼식 예정대로 진행"…국가행사 취소
- 5홍익대학교 패션대학원, ‘HFW 2025 컨퍼런스’ 개최
- 6쿠팡이츠서비스, 하반기 배달파트너 무상 안전점검 실시
- 7얌샘김밥, 전남 직거래장터 큰잔치서 '농수산물 판촉 확대 기업' 시상
- 8CGV, 스타크래프트 리그 ‘ASL 시즌 20’ 극장 생중계
- 9나라셀라, 황금연휴 맞아 '추석 선물세트 프로모션' 진행
- 10임실군, 임실N치즈축제서 유기 동물 입양 홍보관 운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