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매직보딩패스’로 로댕 미술관 품는다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아시아나항공은 프랑스 파리 5대 미술관 중 하나인 ‘로댕 미술관’과 제휴해 고객들에게 문화예술 여행을 선사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의 ‘매직보딩패스’ 프로그램 확대 일환으로 실시된 이번 제휴는 로댕 미술관이 1919년 개관 이래 최초로 기업과 제휴를 맺어 의미를 더했다. 아시아나항공 탑승객들은 올해 12월까지 탑승권 원본을 제시하면 ‘로댕 미술관’의 입장료 3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아시아나항공은 1월부터 두 달간 중·장거리 전 노선을 대상으로 로댕 미술관 기내 광고 영상을 선보인다.
‘로댕 미술관’은 현대 조각의 거장이라 불리는 ‘오귀스트 로댕’의 마지막 주거지이자 작업실이던 ‘비롱 저택’을 미술관으로 개조한 것으로, 실내·외에 전시된 그의 작품 6,000여점을 비롯해 미술관의 아름다운 정원도 함께 감상할 수 있어 매년 60만명의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파리의 문화예술 공간이다.
아시아나항공 담당자는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는 많은 고객분들이 예술의 도시 파리에서 생생한 예술 작품들을 직관할 수 있는 멋진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유익하고 다채로운 문화예술 제휴 프로그램을 적극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매직보딩패스’는 지난 2009년을 첫 시작으로 현재까지 미술관, 호텔, 레스토랑, 쇼핑몰 등 국내·외 140여개의 제휴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제휴사에 탑승권 제시 시 할인 등 다양한 부가 혜택을 제공하는 아시아나 탑승객 우대 프로그램이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파리 ‘로댕 미술관’ 외에도 ▲바르셀로나 카사밀라 ▲파리 바또무슈 크루즈 ▲런던 노팅힐 서점 ▲대만 차량서비스 조인미 ▲제주 씨에스 호텔 앤 리조트와 신규 제휴를 체결하는 등 제휴처 확대를 통한 고객 혜택 강화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csjung@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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