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캐릭터 ‘카인’ 업데이트
‘발현’과 ‘처형’ 스킬 연계해 추가 피해…궁수 직업군 캐릭터
‘카인’ 육성 시 버닝, 버프 등 풍성한 성장 지원 혜택 제공
새해 맞이 이벤트 실시…출석, 몬스터 처치 등 다양한 보상 지급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넥슨이 자사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캐릭터 ‘카인’을 업데이트했다고 12일 밝혔다.
기억의 파편을 되찾기 위해 모험을 떠난 어둠의 추격자 ‘카인’은 한손무기 ‘브레스 슈터’를 사용하는 궁수 직업군 캐릭터다. ‘맬리스 스톤’을 모아 ‘포제션’ 상태로 돌입하면 ‘발현’ 스킬을 포함한 더욱 강력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또, ‘발현’ 스킬로 ‘죽음의 축복’ 표식을 남긴 몬스터에게는 ‘처형’ 스킬로 연계해 추가 피해를 가할 수 있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6일까지 ‘카인’ 육성 시 다양한 성장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140레벨부터 198레벨까지 1+1 레벨업 버닝 효과와 경험치 추가 버프를 적용한다. 또, 달성 레벨에 따라 ‘어둠의 추격자 의상 선택 상자’, ‘루스카로이드 세트 교환권’, ‘테라 버닝 부스터’ 등을 지급하고 200레벨 달성 시 ‘아케인심볼: 소멸의 여로’, ‘경험의 코어 젬스톤’ 등이 포함된 ‘카인 200레벨 달성 보상 상자’를 추가로 선물한다.
이와 함께, 각종 스텝 미션과 자동전투 누적시간 미션 완료 시 ‘카인 상급 보스 전리품 선택 상자’, ‘[이벤트]태풍 성장의 비약’, ‘자동전투 충전권(30분)’ 등을 지급한다. 또, 출석을 비롯해 데일리 미션과 스페셜 미션 완료 시 누적 횟수에 따라 경험치와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3월 6일까지 새해 맞이 ‘아기 용의 작심삼일 새해계획’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레벨 범위 몬스터 처치로 코인을 모아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아기 용의 비밀 상점’을 운영한다. 또, ‘빠른 콘텐츠’ 입장권 소모 개수에 따라 일기를 완성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아기 용의 그림 일기’를 오픈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과 미션 달성으로 능력치 버프를 선택 적용할 수 있는 ‘아기 용의 응원 숨결’ 이벤트 및 ‘곰 인형 스티커’를 모아 도감을 완성해 ‘새해 다짐 코인’, ‘아기 용의 작은 선물 상자’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아기 용의 곰 인형 스티커 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불어, 출석과 스탬프 미션으로 보상을 제공하는 ‘매일 매일 메이플 월드 여행’, ‘새해계획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M’ 신규 캐릭터 ‘카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 춘향폐차장, 추석맞이 도토리묵 86팩 기탁
- 2남원시, 농악·무용·공예 어우러진 10월 문화의 달 행사 마련
- 3남원시 웹툰 '향단뎐', 500만 독자 열광…시즌2 10월 연재 시작
- 4KB캐피탈, 5년 만에 3억 달러 규모 글로벌 외화채권 발행
- 5남원 피오리움, 가을맞이 '어텀패스' 무료·할인 혜택 풍성
- 6남원시, 5년 만에 일자리대상 최우수상 영예
- 7남원보호관찰소, 추석 앞두고 사랑 나눔·범죄예방 캠페인 펼쳐
- 8'국화향 가득한 오후'…국립민속국악원, 가을 토요공연 6회 선보여
- 9지리산 가을 정취 만끽…'2025 지리산 걷기축제' 10월 18일 개최
- 10순창군, 공설추모공원 조성 탄력…봉안당 국도비 12억 확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