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제주만의 걷기 브랜드 ‘제주 탐나는 걷기' 로고 찾기 공모전 개최
문화·생활
입력 2024-01-24 12:05:33
수정 2024-01-24 12:05:33
정의준 기자
0개
서귀포시가 제주만의 걷기 브랜드 ‘제주 탐나는 걷기' 로고 찾기 공모전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시민들에게 ‘걷기 좋은 도시, 걷고 싶은 도시’를 상징하는 서귀포시만의 정체성과 독창성을 담은 걷기브랜드 이미지를 개발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서귀포시만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걷고 싶은 도시를 상징하는 이미지를 표현하는 로고를 선발할 예정이다.
로고는 오름, 바다, 성산일출봉, 곶자왈, 돌담길 등 서귀포시만의 특색 있는 자연경관과 새연교, 해녀, 돌하르방, 감귤, 조랑말 등 랜드마크의 이미지와 ‘탐나는 걷기’ 텍스트를 조합한 콘셉트로 제출하면 된다.
특히 리플릿, 포스터 등 각종 홍보인쇄물에 적용 가능한 심볼 로고는 필수 제출이며, 해당 심볼로고를 귀엽게 변용해 배지, 열쇠고리 등의 기념품에 적용 가능한 캐릭터 이미지 로고를 추가로 제출하면 된다. 캐릭터 이미지 로고 제출은 선택사항이다.
접수는 디자인 공모전 플랫폼 라우드소싱에서 2월 15일 까지 응모 가능하며, 수상자에게는 상금이 주어진다.
한편 브랜드 ‘탐나’는 제주도의 옛 명칭이자 '탐나다'의 중의적 표현으로 제주 서귀포 시민들의 걷기를 활성화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루마코리아, god 박준형과 함께 ‘루마버텍스 안전빛 캠페인’ 진행
- 성인 10명 중 7명 “설 연휴 독서 계획 있다”…명절에도 ‘텍스트힙’
- DW아카데미, 내일배움카드 활용 국비지원 과정 확대
- 로얄 브라클라, ‘로얄 테이스팅 익스피리언스’ 프로모션 진행
-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스프링 시즌권 출시
- 골든유스, 트로트 팬덤 맞춤 플랫폼 '트로피' 앱 론칭
-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 엘스비어 ‘ClinicalKey AI’ 도입
- 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정규반’ 모집
- ㈜바른경영연구소, ‘한 걸음, 두 배의 사랑’ 캠페인 모금액 상록보육원에 전액 기부
- 한국잡월드, '온잡(ONJOB)' 활용…전남 장흥 청소년 진로체험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구리시, ‘리추얼 독서’ 운영
- 2경기도, 설 연휴 일부 민자도로 무료 통행
- 3영남대 새마을국제개발학과 학생, 행정안전부 장관상 수상
- 4대구환경청, 설 명절 이웃사랑 나눔 실천
- 5아이엠뱅크, ‘포춘쿠키’ 랜덤 현금지급 이벤트
- 6김승수 의원 대표발의, 사후면세 활성화 위한 '관광진흥법' 개정안 문체위 통과
- 7파인이스트 괌 프로&아마 골프페스타, 오는 27일 오후 9시 SBS골프 채널 방영
- 8김병환 "올해 가계부채 증가율 3.8% 이내 관리"
- 9대명소노 "항공업 진출"...티웨이항공 인수 시동
- 10배민, 중개 수수료 인하...매출 규모별 '2.0∼7.8%'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