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 홈쇼핑서 '완판 행진'
경제·산업
입력 2024-01-24 17:44:03
수정 2024-01-24 17:44:03
김서현 기자
0개
자체 개발 특허 원료로 만든 고기능성 프리미엄 제품
최근 GS·CJ·롯데·현대홈쇼핑 방송 모두 완판 기록
“소비자 요구 맞춘 뉴라덤만의 라인업 확대해 갈 것”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메디톡스는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NEURADERM)’의 고기능성 프리미엄 제품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사진)이 최근 4개 홈쇼핑 본방송에서 모두 완판을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엔 주름 개선, 탄력, 미백 등에 효과를 나타내는 메디톡스 독자 개발 원료 성분이 집합돼 있다. 특히 핵심 원료 ‘엠바이옴 비티’의 경우 주름, 미백 개선 등 우수한 피부 기능 개선 효과를 나타내 SCI급 학술지에 게재된 바 있다.
메디톡스는 출시 3개월 만에 10만병 판매를 돌파하고, 여러 홈쇼핑에서 완판 기록을 세우면서 ‘뉴라덤’ 브랜드의 성장 가능성을 확인했다고 보고 있다. 이에 코어타임 앰플을 필두로 라인업을 넓히고 유통 채널도 늘릴 계획이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메디톡스가 자체 개발한 특허 원료가 뉴라덤만의 경쟁력이기에 이런 강점을 이어가겠다"며 "많은 소비자가 원하는 주름 개선 제품 라인업을 계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백화점, 겨울 시즌 할인 행사 '더 세일' 진행
- 신세계백화점, '시즌오프&세일' 행사 진행
- 이마트, 하반기 최대 규모 '와인장터' 개최
- [포토뉴스] 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포토뉴스] '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이중근 회장, ‘유엔 참전용사 추모의날’ 국민대표 헌화
- “합병 제자리·내수 한계”…티빙, ‘벼랑 끝 확장’
- “더는 안돼” 건설현장 고강도 점검…‘대우·GS·현엔’ 촉각
- 이마트, 3분기 영업익 36%↑…“본업 강화에 성장”
- 셀트리온 또 자사주 매입...서진석 대표 승계 속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니텍, 구주 매각 난항 장기화…'미완의 M&A'로 남을까
- 2현대백화점, 겨울 시즌 할인 행사 '더 세일' 진행
- 3신세계백화점, '시즌오프&세일' 행사 진행
- 4이마트, 하반기 최대 규모 '와인장터' 개최
- 5농협손보, 'NH올원더풀 백년동행 간병보험' 출시
- 6하나카드, 지드래곤 협업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 7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 8삼성카드, 시니어 고객 소비자보호 제도 강화
- 9KB국민카드, KB Pay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 10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