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 홈쇼핑서 '완판 행진'
경제·산업
입력 2024-01-24 17:44:03
수정 2024-01-24 17:44:03
김서현 기자
0개
자체 개발 특허 원료로 만든 고기능성 프리미엄 제품
최근 GS·CJ·롯데·현대홈쇼핑 방송 모두 완판 기록
“소비자 요구 맞춘 뉴라덤만의 라인업 확대해 갈 것”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메디톡스는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NEURADERM)’의 고기능성 프리미엄 제품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사진)이 최근 4개 홈쇼핑 본방송에서 모두 완판을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엔 주름 개선, 탄력, 미백 등에 효과를 나타내는 메디톡스 독자 개발 원료 성분이 집합돼 있다. 특히 핵심 원료 ‘엠바이옴 비티’의 경우 주름, 미백 개선 등 우수한 피부 기능 개선 효과를 나타내 SCI급 학술지에 게재된 바 있다.
메디톡스는 출시 3개월 만에 10만병 판매를 돌파하고, 여러 홈쇼핑에서 완판 기록을 세우면서 ‘뉴라덤’ 브랜드의 성장 가능성을 확인했다고 보고 있다. 이에 코어타임 앰플을 필두로 라인업을 넓히고 유통 채널도 늘릴 계획이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메디톡스가 자체 개발한 특허 원료가 뉴라덤만의 경쟁력이기에 이런 강점을 이어가겠다"며 "많은 소비자가 원하는 주름 개선 제품 라인업을 계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알에프텍, 한·중·싱가포르 협력 ‘싱가폴 프로젝트’ 추진
- 이지미디어, 2025 웹어워드코리아 10개 부문 수상
- 졸스, 직구 성수기 10~11월 K뷰티 소비 패턴 분석
- 충청북도어린이집연합회–루카스, 어린이집 위생환경 개선 업무협약
- “치료의 끝까지 함께”…한국메나리니, 구세군 배웅 프로젝트 후원
- 시아플랜건축, 한국건축문화대상 건축물 부문 주택 분야 대상 수상
- 아이더마바이오, 올소테크와 업무 협약…스킨부스터 ‘러비즈 리필’ 출시
- 메인라인, 대한민국 AI·SW기업 경쟁력 대상 IT서비스 부문 수상
- 온더아이티, AI 기반 혁신 제안 솔루션으로 조직 창의성 강화
- 올팩코리아, ‘한강 쓰레기 분리수거 공익 캠페인’에 친환경 봉투 무상 협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알에프텍, 한·중·싱가포르 협력 ‘싱가폴 프로젝트’ 추진
- 2이지미디어, 2025 웹어워드코리아 10개 부문 수상
- 3원강수 원주시장, '문화도시 원주' 강조 속 시민단체 강력 비판
- 4iM뱅크 생산적 금융 1500억원 공급…황병우 행장 "지속가능성장 지원"
- 5졸스, 직구 성수기 10~11월 K뷰티 소비 패턴 분석
- 6충청북도어린이집연합회–루카스, 어린이집 위생환경 개선 업무협약
- 7“치료의 끝까지 함께”…한국메나리니, 구세군 배웅 프로젝트 후원
- 8신한금융그룹
- 9신한은행, 미래혁신그룹 신설…7명 부행장·상무 신규 선임
- 10시아플랜건축, 한국건축문화대상 건축물 부문 주택 분야 대상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