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 홈쇼핑서 '완판 행진'
경제·산업
입력 2024-01-24 17:44:03
수정 2024-01-24 17:44:03
김서현 기자
0개
자체 개발 특허 원료로 만든 고기능성 프리미엄 제품
최근 GS·CJ·롯데·현대홈쇼핑 방송 모두 완판 기록
“소비자 요구 맞춘 뉴라덤만의 라인업 확대해 갈 것”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메디톡스는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NEURADERM)’의 고기능성 프리미엄 제품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사진)이 최근 4개 홈쇼핑 본방송에서 모두 완판을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엔 주름 개선, 탄력, 미백 등에 효과를 나타내는 메디톡스 독자 개발 원료 성분이 집합돼 있다. 특히 핵심 원료 ‘엠바이옴 비티’의 경우 주름, 미백 개선 등 우수한 피부 기능 개선 효과를 나타내 SCI급 학술지에 게재된 바 있다.
메디톡스는 출시 3개월 만에 10만병 판매를 돌파하고, 여러 홈쇼핑에서 완판 기록을 세우면서 ‘뉴라덤’ 브랜드의 성장 가능성을 확인했다고 보고 있다. 이에 코어타임 앰플을 필두로 라인업을 넓히고 유통 채널도 늘릴 계획이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메디톡스가 자체 개발한 특허 원료가 뉴라덤만의 경쟁력이기에 이런 강점을 이어가겠다"며 "많은 소비자가 원하는 주름 개선 제품 라인업을 계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주한영국문화원, ‘비욘드 컨퍼런스 2025’에 한국 대표단 초청
- 위트글로벌 AI스마트 하드웨어 플렛폼 ‘WITH’, 텍스리펀드 기능 도입
- '정보원' 韓 영화 예매율 1위…'주토피아2'와 예매량 선두
- 브랜드스타즈 ‘2025 국가대표 명품브랜드’ 선정 발표
- 동국제약, 전립선비대증 복합제 ‘유레스코정’ 국내 출시
- 동아ST, ‘혁신형 제약기업’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 아리아스튜디오, 인터랙티브 상영 통해 극장 체험형 콘텐츠 시장 확대
- GC녹십자, 수두백신 균주 WHO 등재
- 기업은행, ‘자산연결하고 산타 선물받자’ 이벤트 실시
- 푸쉬레, 29CM 입점…"고객과의 접점 확장 기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심사평가원, 디지털클라우드센터 개소식 개최
- 2캠코, 2만여개 기관 사무용 폐가구 자원순환 원스톱 지원
- 3KB국민카드, 갤럭시 마카오 리조트 단독 프로모션 실시
- 4카카오페이, 수능 끝난 고3 대상 금융교육 진행
- 5NHN페이코, 다이소몰 연말 할인 프로모션 진행
- 6업비트 '코인 모으기' 누적 투자액 4400억 돌파…이용자 21만명 넘
- 7한화손보, 캐롯 모바일앱에 여성 전용 메뉴 '여성라운지' 신설
- 8코인원, 적립식 투자 서비스 '코인모으기' 출시
- 9김한종 장성군수, '지역 먹거리 선순환 구조' 결실 맺다
- 10농협손보, 유베이스와 '아침밥 먹기' 업무협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