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빌리프 폭탄크림TM 듀오 2세대’ 출시
‘빌리프’의 대표 제품,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과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리뉴얼
백화점 빌리프 매장과 직영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LG생활건강은 수분 및 보습 효과를 주는 ‘빌리프’의 대표 제품,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과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빌리프 폭탄크림TM 듀오는 2010년 8월 첫 출시 이후 누적 1,300만개* 판매된 빌리프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LG생활건강은 이번에 고객들이 선호해 온 사용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성분을 더한 ‘2세대’ 폭탄크림TM을 선보였다.
LG생활건강은 젤 타입 제형의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 2세대’는 수분을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진 ‘레이디즈 맨틀(Lady’s mantle)’을 함유한 기존의 처방에 보습감을 높여주는 히알루론산과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더해 2세대 ‘수분폭탄™’ 크림으로 리뉴얼 됐다고 밝혔다.
생크림 제형의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는 기존의 ‘컴프리 리프’ 허브 처방에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성분, 스쿠알란 성분을 추가했다. LG생활건강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사용 후 피부 속보습 8.543% 개선 효과가 있었다고 전했다.
빌리프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 2세대’와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 신제품은 백화점 빌리프 매장과 직영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쇼핑, 업계 최초 중간배당…김상현 부회장 "주주 소통 강화"
- 이마트24, 신임 대표 최진일 상무 내정
- 고려아연 온산제련소, ‘사랑의 구급함’ 포장 봉사 실시
- 엔피, SBS와 협업해 대선 개표방송서 XR 기술 활용한 라이브 토크쇼 방송 성료
- 베스트텍, UNESCO-ICHEI와 글로벌 디지털 교육 협력 논의
- ‘네넷 효과’ 본 넷플릭스 CEO “최수연 대표 만납시다”
- 중진공, 美 시애틀서 ‘한국 중소기업의 날’ 가져
- LG전자 조주완 "제조업 대전환 시대…스마트팩토리로 혁신"
- 카인드라이프, 타타그룹 뷰티 플랫폼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현대차, 부산시에 무공해 수소청소차 공급…2028년까지 65대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북TP·덕일산업(주), ‘2025 월드클래스플러스사업’ 선정
- 2계명문화대, 공공조달역량개발원과 공공조달학과 신설 및 전문인력 양성 위해 업무협약 체결
- 3영남대 김종오 교수, 과기정통부 ‘글로벌 리더연구’에 선정
- 4영남이공대 사회복지서비스과, ‘일회용컵 사용 줄이기’ 캠페인 전개
- 5영남대 재경총동창회, 이치준 동문 깜짝 1억 기부로 모교 응원
- 6대구행복진흥원, 대구평생학습플랫폼 온라인 강좌 수료 이벤트 진행
- 7대구대-구미어린이과학체험관, ‘양자교실’ 공동 운영
- 8영천시, ‘조부모 손자녀 돌봄사업’ 본격 시작
- 9핀다, DSR계산기 2.0 오픈…"3단계 스트레스 DSR 반영"
- 10폐경 후 자궁근종 없어진다는 건 오해…생리과다·복부팽만 등 증상 다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