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아이폰13 mini 구매하면 ‘라인프렌즈 미니니’ 패키지가 선물로”
‘라인프렌즈 미니니’ 액세서리 패키지 제공… 4,000개 한정
IPX와 협업 통해 SKT 고객만을 위한 혜택 제공…Z 세대 겨냥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SK텔레콤이 새 학기를 맞이해 청소년 층에 인기있는 iPhone 13 mini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라인프렌즈 미니니(LINE FRIENDS minini, 미니니)’ 액세서리 패키지를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미니니 액세서리 패키지는 글로벌 인기 IP 미니니의 대표 캐릭터 레니니(lenini), 샐리니(selini), 브니니(bnini) 등을 활용해 꾸며진 맥세이프 호환 폰케이스, 맥세이프 호환 스마트톡, 에어팟 프로 케이스, 미니니 캐릭터 스티커 등으로 구성된다.
SKT는 IPX(구 라인프렌즈)와의 협업을 통해 귀여운 외모에 반전 매력으로 Z세대에게 인기몰이 중인 미니니 캐릭터를 활용한 이번 프로모션을 SKT 고객들을 위한 특별 혜택으로 준비했다.
미니니 액세서리 패키지는 공식 온라인 채널인 T다이렉트샵과 가까운 SK텔레콤 공식 인증 대리점에서 4,000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유철준 SKT 스마트 디바이스 CT 담당은 “지난 ‘ZEM폰 포켓몬에디션2’ 출시에 이어 이번엔 아이폰을 희망하는 고객들을 위한 새 학기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다채로운 고객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SKT만의 혜택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혜란의 車車車] 르노코리아 실적 반등 공신 ‘그랑 콜레오스’ 타보니
- "양궁부터 골프·당구까지"…넥센타이어, 스포츠 후원 확대
- SKIET, 북미에 전기차 최대 30만대 분량 분리막 원단 공급
- 하림, '브랜드파워 23년 연속 1위' 기념 프로모션 진행
- 바이오스트림, 싱가포르 Xandro Lab과 공식 OEM 계약
- 신세계면세점, 영인문학관과 K-문화예술 위한 MOU 체결
- 엔츠, ‘CDP 대응 효율화' 위한 '디지털 솔루션’ 웨비나 개최
- 에코비, 미혼모 지원 위한 화장품 1억 원 상당 기부
- LG전자 베스트샵 강북본점 리뉴얼 오픈 기념 가전행사 진행
- 폭스바겐 ID.4, 올 1분기 유럽 브랜드 전기차 판매 1위 달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