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생활건강, 건강기능식품 ‘관절건강엔 광동보감환’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02-27 15:31:13
수정 2024-02-27 15:31:13
정의준 기자
0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광동생활건강㈜(대표 엄승섭)이 신제품 ‘관절건강엔 광동보감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전통적 제환 방식으로 빚어낸 ‘대환’ 제형의 건강기능식품으로 관절과 연골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특허받은 발효효소 분해공법 기술이 적용된 NAG(N-아세틸글루코사민)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관병 내 필로우 포장이 되어 있어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며,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도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게 기획됐다.
‘관절건강엔 광동보감환’은 오는 28일 광동생활건강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출시 프로모션과 함께 제품 구매 리뷰를 작성한 이들을 추첨해 안마의자, 백화점 상품권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광동생활건강 관계자는 “’내 부모님이 드실 제품’이라는 생각으로 오랜 시간 쌓아온 광동의 노하우를 담아 정성스럽게 만든 제품이다”고 전했다.
한편 관절건강엔 광동보감환은 건강기능식품 전문제조원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에프앤비바이오가 제조, 광동생활건강㈜이 유통 및 판매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도요타, 생산량 전망치 상향 조정…1000만대 가능성도
- 트럼프, 파월에 불만 표출…연준의장직 유지 질문엔 "아마도"
- 독일 "패트리엇 2기, 우크라이나 지원"
- 안규백 국방장관, 폴란드 K2 전차 현지 생산 공장 방문
- 빅터차 "트럼프, 무역합의 대가로 방위비 분담금 인상 요구할듯"
- 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 불법 유통 특별 단속
- "디지털 자산 활성 기대"…비트마인에 몰린 서학개미
- 메가팩토리약국, 여름철 취약계층 건강 지원
- 다리 붓기 케어 브랜드 ‘레그랩’, 정제형 신제품 ‘라인포뮬러’ 출시
- 소비쿠폰 신청률 90%…재난지원금 때보다 하루 단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