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택시-멈칫 “좋은 향기 타세요”…시그니처 향 ‘아이엠블루솝’ 선봬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아이엠(i.M)택시를 운영하는 모빌리티 플랫폼 진모빌리티는 프리미엄 퍼퓸 브랜드 ‘멈칫’과 제휴를 맺고 아이엠택시만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아이엠블루솝’ 섬유 향수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멈칫은 MZ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프래그런스 브랜드로 지그재고, 올리브영, 쿠팡, 에이블리 등 유명 판매 플랫폼에서 기록적인 매출을 올리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선보일 시그니처 향 ‘아이엠블루솝’은 앰버, 화이트머스크, 나르시스 등이 섞인 향으로 남녀노소 좋아할 만한 포근함이 느껴진다.
향은 취향과 분위기를 크게 반영하는 만큼 아이엠지니(아이엠택시 드라이버)와 브랜드 서포터즈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기존 판매 제품 대비 부향률 50%를 낮춰 택시 안에서도 내 집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했다. 시그니처 향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한다는 취지이다.
오는 3월부터 아이엠택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편안함을 선사하고, 아이엠지니(아이엠택시 드라이버)에게 쾌적한 근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약 1,000여대 차량에 순차적으로 배포할 예정이며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진모빌리티 관계자는 “회식 후 이동하는 고객, 흡연 후 탑승하는 고객 또는 중요한 사람과 만남으로 좋은 향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방향제가 아닌 섬유 향수를 선택했다”라며 “앞으로도 아이엠택시는 고객의 이동 여정에 기분 좋은 순간과 실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개팔자가 상팔자"...댕댕이 전용 프리미엄 소파 나왔다
- “K-주택 해외로”…현대건설, 해외시장 공략 잰걸음
- ‘AI·보안’ 앞세운 삼성·LG…中 추격 따돌린다
- 中 후판에 38% 반덤핑 관세…철강업계 ‘숨통’
- [이슈플러스] '하이퍼클로바X' 신모델 공개에도...“네이버 AI 1년 뒤처져”
- 현대차 무뇨스 사장 “품질·안전에 양보·타협 없어”
- 소상공인연합회 “제4인터넷은행 컨소 참여 검토”
- HS효성 조현상, 美 경제외교 전면에...'대미 투자·산업협력' 논의
- 코오롱인더, 작년 영업이익 1587억원…전년比 20.5%↓
- 소진공 박성효 이사장, 배달·택배비 지원 수혜업체 현장방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정선 교육감 동창 감사관 채용비리 인사팀장 구속…검찰칼끝 어디까지?
- 2"개팔자가 상팔자"...댕댕이 전용 프리미엄 소파 나왔다
- 3호실적 행진에도 킥스 ‘발목’…보험사 자본확충 부담↑
- 4“K-주택 해외로”…현대건설, 해외시장 공략 잰걸음
- 5‘AI·보안’ 앞세운 삼성·LG…中 추격 따돌린다
- 6中 후판에 38% 반덤핑 관세…철강업계 ‘숨통’
- 7'하이퍼클로바X' 신모델 공개에도...“네이버 AI 1년 뒤처져”
- 8한한령 해제 기대감에...엔터·화장품·여행株 다 올랐다
- 9현대차 무뇨스 사장 “품질·안전에 양보·타협 없어”
- 10광명시, 시민과 함께하는 시정…18개 동 방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