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택시-멈칫 “좋은 향기 타세요”…시그니처 향 ‘아이엠블루솝’ 선봬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아이엠(i.M)택시를 운영하는 모빌리티 플랫폼 진모빌리티는 프리미엄 퍼퓸 브랜드 ‘멈칫’과 제휴를 맺고 아이엠택시만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아이엠블루솝’ 섬유 향수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멈칫은 MZ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프래그런스 브랜드로 지그재고, 올리브영, 쿠팡, 에이블리 등 유명 판매 플랫폼에서 기록적인 매출을 올리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선보일 시그니처 향 ‘아이엠블루솝’은 앰버, 화이트머스크, 나르시스 등이 섞인 향으로 남녀노소 좋아할 만한 포근함이 느껴진다.
향은 취향과 분위기를 크게 반영하는 만큼 아이엠지니(아이엠택시 드라이버)와 브랜드 서포터즈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기존 판매 제품 대비 부향률 50%를 낮춰 택시 안에서도 내 집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했다. 시그니처 향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한다는 취지이다.
오는 3월부터 아이엠택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편안함을 선사하고, 아이엠지니(아이엠택시 드라이버)에게 쾌적한 근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약 1,000여대 차량에 순차적으로 배포할 예정이며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진모빌리티 관계자는 “회식 후 이동하는 고객, 흡연 후 탑승하는 고객 또는 중요한 사람과 만남으로 좋은 향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방향제가 아닌 섬유 향수를 선택했다”라며 “앞으로도 아이엠택시는 고객의 이동 여정에 기분 좋은 순간과 실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스타벅스, 패션 플랫폼과 손잡고 고객 접점 넓힌다
- 한국마사회, 부패방지 및 규범준수 경영 인증 3년 연속 유지
- 한국마사회, 경주마 유전능력평가 서비스 '마이K닉스' 시행
- 세븐일레븐, 한부모가족 응원 위한 2025 모두하나대축제 참여
- GS25, ‘건강기능식품’ 흥행 가도…’밀리언셀러 등극 눈앞’
- LG, '디오스 AI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출시
- SKT, 국제사회와 책임 있는 AI 논의 확대
- 쿠팡, 가을맞이 ‘세일 페스타’…15개 카테고리 6만여개 상품 선봬
- ‘롯데 러브 패밀리 페스티벌’ 성료
- 제주항공, 20개 협력사와 지속가능 간담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