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택시-멈칫 “좋은 향기 타세요”…시그니처 향 ‘아이엠블루솝’ 선봬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아이엠(i.M)택시를 운영하는 모빌리티 플랫폼 진모빌리티는 프리미엄 퍼퓸 브랜드 ‘멈칫’과 제휴를 맺고 아이엠택시만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아이엠블루솝’ 섬유 향수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멈칫은 MZ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프래그런스 브랜드로 지그재고, 올리브영, 쿠팡, 에이블리 등 유명 판매 플랫폼에서 기록적인 매출을 올리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선보일 시그니처 향 ‘아이엠블루솝’은 앰버, 화이트머스크, 나르시스 등이 섞인 향으로 남녀노소 좋아할 만한 포근함이 느껴진다.
향은 취향과 분위기를 크게 반영하는 만큼 아이엠지니(아이엠택시 드라이버)와 브랜드 서포터즈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기존 판매 제품 대비 부향률 50%를 낮춰 택시 안에서도 내 집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했다. 시그니처 향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한다는 취지이다.
오는 3월부터 아이엠택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편안함을 선사하고, 아이엠지니(아이엠택시 드라이버)에게 쾌적한 근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약 1,000여대 차량에 순차적으로 배포할 예정이며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진모빌리티 관계자는 “회식 후 이동하는 고객, 흡연 후 탑승하는 고객 또는 중요한 사람과 만남으로 좋은 향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방향제가 아닌 섬유 향수를 선택했다”라며 “앞으로도 아이엠택시는 고객의 이동 여정에 기분 좋은 순간과 실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