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더 단백’ 드링크 신제품 딸기·바나나·밀크티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03-04 11:32:02
수정 2024-03-04 11:32:02
안자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빙그레는 ‘더:단백’ 드링크 초코, 커피, 카라멜 제품에 이어 신제품으로 딸기바〮나나밀〮크티 3종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더단백 드링크 딸기바〮나나밀〮크티 제품에 들어있는 20g의 단백질을 100% 우유단백질로 구성했다. 또 신체기능에 필요한 9가지 필수아미노산이 모두 포함돼 있는 완전단백질로 설계됐다는 점도 특징이다. 당류도 1g 미만에 칼로리도 낮아 자기관리에 용이하고 엄격한 제품 테스트를 통해 단백질의 텁텁함과 쓰고 비린 맛을 최소화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신제품 3종 중 딸기 신제품은 전채널에서 판매되며, 바나나와 밀크티는 온라인 전용(빙그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으로 판매된다. 신제품의 출시로 총 6종의 드링크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된 빙그레는 다양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취향을 공략하고 치열한 단백질 음료 시장에서 리딩 브랜드로의 영역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ahnje1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동구전자 무인카페 티타임A1, '카페&베이커리 페어' 참가
- 에이치엠넥스, 당기순이익 35억원…하반기 SK하이닉스 ‘청주 M15X’ 확장 수혜
- 크리에이트립, 대만 외국인 대상 안과 시술 설명회 마무리
- 대한항공·델타항공, 인천-애틀랜타 노선에 ‘IRBS’ 정식 도입
- 티웨이항공, 중앙아시아 타슈켄트·비슈케크 특가 프로모션
- HD현대, 외교부장관·주한미국대사대리와 한·미 조선협력 모색
- 유니원, 2025 기후테크 스타트업 어워즈 개최
- 교촌에프앤비, 2분기 영업익 93억…전년比 '흑자 전환'
- 고려아연, 임직원 대상 워크숍 ‘Value Up To’gether’ 진행
- 제주항공, 'J멤버스위크' 진행…50개 노선 항공권 할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동구전자 무인카페 티타임A1, '카페&베이커리 페어' 참가
- 2이천시, 경기도 첫 벼 수확…"국립한경대, 극조생종 신품종 개발 성과"
- 3해남군, 'RE100 산단'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 시동
- 4메리츠금융지주, 2분기 순이익 7376억원…역대 최대
- 5대웅 ‘마이크로니들’ 흡수율 주사제 대비 80%…약물 전달 효율 입증
- 6김보라 안성시장, '안성의 밤' 이벤트
- 7금융위원장 이억원 前 기재부 1차관·금감원장 이찬진 변호사 지명
- 8인천, AI와 바이오로 미래 도시 그릴 수 있을까
- 9화성특례시, 위안부 기림의 날 개최
- 10정장선 평택시장 "비슷한 산업 재해 반복 없을 것"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