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라이트 ‘뺌’ 캠페인…“전종서 모델로 MZ 공략”
‘뺌 점프(BBAAM JUMP) 팝업’…쇼핑몰, 페스티벌 등 체험형 이벤트 존 마련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오비맥주는 카스 라이트가 저칼로리라는 라이트 맥주의 특성을 살려 ‘뺌(BBAAM)’이라는 테마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캠페인 명은 칼로리가 낮고, 제로 슈거인 카스 라이트의 제품 속성을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카스 라이트는 건강을 중시하는 ‘헬스&웰니스’ 라이프스타일 흐름과 ‘제로 슈거’, ‘저칼로리’ 열풍을 반영해 제품을 리뉴얼하고, 이달부터 배우 전종서와 함께하는 뺌 캠페인에 돌입한다.
오비맥주는 본인의 기준대로 작품을 선택하고 도전을 주저하지 않는 전종서의 모습이 라이트 맥주로서 독보적 입지를 구축한 카스 라이트의 차별화된 포인트와 부합해 뮤즈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달 1일 공개된 광고 영상은 전종서가 ‘요즘 관리 중이라’, ‘오늘 운동해서’ 등의 이유로 맥주를 마시고 싶지만 망설이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내 냉장고에서 카스 라이트를 발견하고 “칼로리 33% 뺌, 슈거도 제로니까 우린 놀 때 안 뺌!”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맥주를 즐기는 장면으로 구성했다.
카스 라이트는 뺌 캠페인 일환으로 직접 소비자가 ‘가벼워짐’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뺌 점프(BBAAM JUMP) 팝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쇼핑몰, 페스티벌 등 다양한 공간에서 재미있는 체험형 이벤트 존을 마련할 예정이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카스 라이트는 하나의 라이프 스타일로 자리 잡고 있는 ‘헬스&웰니스’ 열풍 속에서 ‘제로 슈거’, ‘저칼로리’ 제품을 통해 지속 가능한 건강관리와 즐거움을 추구하려는 소비자에게 적극 다가가 하나의 좋은 선택지가 되고자 한다”며, “국내 대표 라이트 맥주 브랜드로서 카스 라이트의 매력을 알리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라이트 맥주 시장을 확대하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