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라이트 ‘뺌’ 캠페인…“전종서 모델로 MZ 공략”
‘뺌 점프(BBAAM JUMP) 팝업’…쇼핑몰, 페스티벌 등 체험형 이벤트 존 마련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오비맥주는 카스 라이트가 저칼로리라는 라이트 맥주의 특성을 살려 ‘뺌(BBAAM)’이라는 테마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캠페인 명은 칼로리가 낮고, 제로 슈거인 카스 라이트의 제품 속성을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카스 라이트는 건강을 중시하는 ‘헬스&웰니스’ 라이프스타일 흐름과 ‘제로 슈거’, ‘저칼로리’ 열풍을 반영해 제품을 리뉴얼하고, 이달부터 배우 전종서와 함께하는 뺌 캠페인에 돌입한다.
오비맥주는 본인의 기준대로 작품을 선택하고 도전을 주저하지 않는 전종서의 모습이 라이트 맥주로서 독보적 입지를 구축한 카스 라이트의 차별화된 포인트와 부합해 뮤즈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달 1일 공개된 광고 영상은 전종서가 ‘요즘 관리 중이라’, ‘오늘 운동해서’ 등의 이유로 맥주를 마시고 싶지만 망설이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내 냉장고에서 카스 라이트를 발견하고 “칼로리 33% 뺌, 슈거도 제로니까 우린 놀 때 안 뺌!”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맥주를 즐기는 장면으로 구성했다.
카스 라이트는 뺌 캠페인 일환으로 직접 소비자가 ‘가벼워짐’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뺌 점프(BBAAM JUMP) 팝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쇼핑몰, 페스티벌 등 다양한 공간에서 재미있는 체험형 이벤트 존을 마련할 예정이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카스 라이트는 하나의 라이프 스타일로 자리 잡고 있는 ‘헬스&웰니스’ 열풍 속에서 ‘제로 슈거’, ‘저칼로리’ 제품을 통해 지속 가능한 건강관리와 즐거움을 추구하려는 소비자에게 적극 다가가 하나의 좋은 선택지가 되고자 한다”며, “국내 대표 라이트 맥주 브랜드로서 카스 라이트의 매력을 알리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라이트 맥주 시장을 확대하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한금융 "장기연체 고객 이자 감면"…'헬프업&밸류업' 확대
- 산업부, AI 기반 차세대 신약 설계·제조 R&D에 374억 지원
- 중소·중견기업, 수출확대 위해 고려하는 신규시장 1순위 '미국'
- 현대차, 넥쏘 비용 지원 프로그램…할부금 유예·충전비 지원
- LG, 美 바이오 투자 가속화…투자액 5000만달러 넘어
- 한국형 '수요응답형 교통' 헝가리 적용…현대차 사업 참여
- 무보, LG화학 美 양극재 공장 건설에 10억달러 보증 지원
- "AI 데이터센터 시장, 5년간 연평균 28%씩 성장한다"
- '구글 지도반출' 한미 정상회담 후 결론…한 번 더 유보할 듯
- GV70, 글로벌 누적판매 30만대 돌파…제네시스 SUV 중 처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더위 잡고 지역 경제 살렸다"…제18회 정남진 장흥 물축제 성공적 마무리
- 2영천시, “장난감 대여 UP, 탄소 DOWN”.. .폐건전지 반납 시 장난감 추가 대여 사업 시작
- 3영천시, ‘보현산별빛축제’ 홍보.. 경주 황리단길에서 로드마케팅 펼쳐
- 4포항시, '포항강소특구' 2년 연속 ‘우수특구’ 선정… 4년 연속 최고·우수 등급 쾌거
- 5'2025 포항 송도 비치 레트로 페스티벌’...바다 물들인 복고의 향연 펼치다
- 6한·미 청소년 외교교류단, “APEC 도시 경주를 만나다”... 6년 만에 경주 방문
- 7APEC 개최지 경주시, 최휘영 문체부 장관 취임 후 첫 공식 방문
- 8"장수 방화동자연휴양림, 뜨겁게 달궜다"…장수쿨밸리페스티벌 성료
- 9BPA, '해범이와 뿌뿌', 전국 지자체·공공캐릭터 공모전 본선 무대 올라
- 10우재준 의원, 대구북구갑 당원협의회 일원과 경남 합천서 수해봉사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