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후디vs스웨트’ 신상품 기획전…"봄 날씨에 후드·맨투맨 검색량 2배↑"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점차 봄 날씨가 이어지면서 후드티셔츠나 스웨트셔츠 등 가벼운 상의를 찾는 수요가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패션플랫폼 무신사기 조사한 검색량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달 입춘을 기점으로 캐주얼한 봄 상의를 찾는 고객이 큰 폭으로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2월 4일부터 3월 4일까지 30일 간 후드티, 후드집업, 스웨트셔츠 검색량은 직전 동기간(1월 5일~2월 3일)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또한 해당 기간 무신사에서 가장 많은 검색량을 기록한 키워드 순위에도 후드티, 후드집업, 스웨트셔츠가 나란히 1,2,3위에 오르는 등 현재 가장 주목받는 상품군으로 떠올랐다.
무신사는 후드티셔츠와 스웨트셔츠에 대한 고객의 높은 관심도를 반영해 24SS 신상품 및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라운드: 후디 vs 스웨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진행하는 기획전에서는 후드티, 스웨트셔츠, 후드집업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67% 할인 판매한다. 행사 상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최대 15% 할인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행사에는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38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적으로 △노앙 △디스이즈네버댓 △비터셀즈 △커버낫 △코드그라피 △프렌다 등이 새 시즌 컬렉션으로 후드티와 스웨트 셔츠 신상품을 선보인다. ‘빅 로고(big logo)’, ‘헤비웨이트(heavyweight)’ 등 주요 키워드별로 상품을 큐레이션 한 ‘신상 하이라이트’를 통해 이번 시즌에 주목해야하는 상의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인기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TOP100’ 등을 통해 지금 무신사 고객이 많이 찾는 후드티셔츠와 스웨트셔츠를 보여준다. 또한 행사 기간 총 4회에 걸쳐 신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72시간 신상 특가’를 공개할 예정이다. /ahnje1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에코플랜트, 작년 영업익 2346억원…전년比 49%↑
- “신축 아파트 희소성 더 커진다”…‘용인 푸르지오 원클러스터 2·3단지’ 선점 경쟁 후끈
- 방통위, 광고메시지 '친구톡' 준비 카카오에 "스팸 방지 협조 요청"
- HLB 진양곤, 간암 신약 불발 ‘사과’…“끝 아니다”
- 발란, 결국 법정관리…미정산 대금 130억 불투명
- 보험 수수료 공개가 생존 위협?…소비자 “환영”
- 신영證 등 증권사 연대, ‘홈플러스’ 형사고소…MBK는?
- 대우건설 김보현, 재도약 다짐…'안전' 최우선 과제로
- “中企 판로확대 돕는다면서”…‘T커머스 허가’ 하세월
- 코웨이 ‘집중투표제’ 도입 불발…행동주의 펀드 완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