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후디vs스웨트’ 신상품 기획전…"봄 날씨에 후드·맨투맨 검색량 2배↑"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점차 봄 날씨가 이어지면서 후드티셔츠나 스웨트셔츠 등 가벼운 상의를 찾는 수요가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패션플랫폼 무신사기 조사한 검색량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달 입춘을 기점으로 캐주얼한 봄 상의를 찾는 고객이 큰 폭으로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2월 4일부터 3월 4일까지 30일 간 후드티, 후드집업, 스웨트셔츠 검색량은 직전 동기간(1월 5일~2월 3일)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또한 해당 기간 무신사에서 가장 많은 검색량을 기록한 키워드 순위에도 후드티, 후드집업, 스웨트셔츠가 나란히 1,2,3위에 오르는 등 현재 가장 주목받는 상품군으로 떠올랐다.
무신사는 후드티셔츠와 스웨트셔츠에 대한 고객의 높은 관심도를 반영해 24SS 신상품 및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라운드: 후디 vs 스웨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진행하는 기획전에서는 후드티, 스웨트셔츠, 후드집업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67% 할인 판매한다. 행사 상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최대 15% 할인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행사에는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38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적으로 △노앙 △디스이즈네버댓 △비터셀즈 △커버낫 △코드그라피 △프렌다 등이 새 시즌 컬렉션으로 후드티와 스웨트 셔츠 신상품을 선보인다. ‘빅 로고(big logo)’, ‘헤비웨이트(heavyweight)’ 등 주요 키워드별로 상품을 큐레이션 한 ‘신상 하이라이트’를 통해 이번 시즌에 주목해야하는 상의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인기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TOP100’ 등을 통해 지금 무신사 고객이 많이 찾는 후드티셔츠와 스웨트셔츠를 보여준다. 또한 행사 기간 총 4회에 걸쳐 신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72시간 신상 특가’를 공개할 예정이다. /ahnje1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