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의 따끈따끈한 소금빵, 일주일 만에 25만 개 판매 돌파
7일부터 일주일간 전국 스타벅스 매장서
소금빵 3종과 제조 음료 함께 구매 시
추가 별 2개 적립 행사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달 29일 소금빵 3종 출시 후 일주일 만에 25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소금빵 3종이 달성한 일주일간 25만 개 판매 기록은 기존 히트 상품이었던 ‘탕종 베이글’ 3종의 25만 개 판매 기록보다 두 배 이상 빠른 속도다.
스타벅스의 소금빵 3종은 소금빵, 햄&딥 치즈 소금빵, 리코타 소금빵 샌드위치로 구성했으며,
스타벅스의 소금빵은 소금이 빵 표면에 올려진 형태로, 고소하면서 짭짤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소금빵의 샌드위치 버전인 햄&딥 치즈 소금빵은 스타벅스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베이컨 치즈 토스트’를 모티브로 개발했다. 체다 치즈로 만든 딥 치즈 소스와 햄을 소금빵 사이에 넣어 아침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 좋다.
리코타 소금빵 샌드위치는 발사믹에 졸인 양파와 리코타 크림치즈, 로메인의 식감이 어우러지도록 만들었다.
소금빵 3종의 판매량 약 50%가 12시 전인 브런치 시간대에 집중 판매되고 있으며, 소금빵과 햄&딥 치즈 소금빵이 출근 시간대인 8시에 하루 중 가장 높은 판매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포만감이 높은 ‘리코타 소금빵 샌드위치’는 점심시간인 12시에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다.
한편, 스타벅스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소금빵 3종을 제조 음료와 함께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구매 시 세트당 추가 별 2개를 제공하는 ‘소금빵 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일부터 일주일간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스타벅스 소금빵은 대중적인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약 반 년간 개발에 매진한 끝에 소개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한 푸드와 깊은 풍미를 경험할 수 있는 푸드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 "국방시설을 제로에너지건축물로"…에너지공단-국방시설본부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