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틴나인, 한국필라테스연맹 공식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선정
경제·산업
입력 2024-03-12 10:03:35
수정 2024-03-12 10:03:35
정의준 기자
0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캔틴나인(canteen9)은 한국 필라테스 연맹의 공식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캔틴나인은 필라테스와 같은 운동을 수행하는 사람들을 위해 꾸준한 연구와 개발을 통해 생애 주기 맞춤형 영양제를 출시해온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이번 선정은 한국의 필라테스 수행자들을 포함해 사람들의 건강과 웰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뛰어난 제품성과 효과를 인정받은 결과로 평가된다고 설명했다.
한국필라테스연맹은 “필라테스는 몸의 균형을 잡고 근육을 강화하는 운동이자 현대인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 “필라테스 수행자들의 안전하고 효과적인 건강관리를 돕기 위해 권장할 만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공식으로 선정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캔틴나인의 선정을 통해 필라테스 수행자들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만한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함으로써 그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캔틴나인 관계자는 "한국필라테스연맹의 공식 선정은 우리에게 큰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KT, 제주도 5G 망에 오픈랜 시스템 구축…"오픈랜 생태계 확대"
- KT, 무선 기반 기업 전화 ‘오피스 모바일’ 출시..."어디에서나 사무실처럼"
- "여행 계획 짜고 해외 탐방 기회를"…아시아나항공, '드림윙즈' 서포터즈 모집
- HS효성 더클래스, ‘AMG Retail 시승 행사' 성료
- "중소기업도 로켓배송 사용"…중기중앙회·쿠팡·홈앤쇼핑 맞손
- 네이버클라우드, 'AI 디지털교과서' 전략 세미나 개최
- 한국타이어, '슈퍼패스트'와 24F/W 2차 컬렉션 출시
- 현대자동차, '더 뉴 캐스퍼' 출시
- LGU+ 황현식 사장, “AX 컴퍼니의 기본은 품질”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어린이를 위한 축제 ‘제2회 학성꿈동산 FESTIVAL’ 개최
- 2인구 유입 정책 ‘come on wonju’ 프로젝트, 원주에서 살아보기’ 시범 추진
- 3수출입銀, 수소산업 밸류체인 全분야 금융지원 강화
- 4“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5정무위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가계부채 혼선 ·월권 논란 집중
- 6대구경북 행정통합 청신호, 행안부 행정통합 최종 중재안 제시
- 7대구가톨릭대, 중간고사 앞둔 학생에 간식 전달
- 8경북도, 국산 목재산업 활성화 박차
- 9김위상 의원 “외국인 근로자 못 찾아간 ‘휴면보험금’ 268억원, 역대 최대”
- 10조지연 의원 “깨끗한 물 공급 위한 고도정수처리시설 확대 필요”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