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틴나인, 한국필라테스연맹 공식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선정
경제·산업
입력 2024-03-12 10:03:35
수정 2024-03-12 10:03:35
정의준 기자
0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캔틴나인(canteen9)은 한국 필라테스 연맹의 공식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캔틴나인은 필라테스와 같은 운동을 수행하는 사람들을 위해 꾸준한 연구와 개발을 통해 생애 주기 맞춤형 영양제를 출시해온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이번 선정은 한국의 필라테스 수행자들을 포함해 사람들의 건강과 웰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뛰어난 제품성과 효과를 인정받은 결과로 평가된다고 설명했다.
한국필라테스연맹은 “필라테스는 몸의 균형을 잡고 근육을 강화하는 운동이자 현대인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 “필라테스 수행자들의 안전하고 효과적인 건강관리를 돕기 위해 권장할 만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공식으로 선정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캔틴나인의 선정을 통해 필라테스 수행자들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만한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함으로써 그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캔틴나인 관계자는 "한국필라테스연맹의 공식 선정은 우리에게 큰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