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틴나인, 한국필라테스연맹 공식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선정
경제·산업
입력 2024-03-12 10:03:35
수정 2024-03-12 10:03:35
정의준 기자
0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캔틴나인(canteen9)은 한국 필라테스 연맹의 공식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캔틴나인은 필라테스와 같은 운동을 수행하는 사람들을 위해 꾸준한 연구와 개발을 통해 생애 주기 맞춤형 영양제를 출시해온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이번 선정은 한국의 필라테스 수행자들을 포함해 사람들의 건강과 웰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뛰어난 제품성과 효과를 인정받은 결과로 평가된다고 설명했다.
한국필라테스연맹은 “필라테스는 몸의 균형을 잡고 근육을 강화하는 운동이자 현대인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 “필라테스 수행자들의 안전하고 효과적인 건강관리를 돕기 위해 권장할 만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공식으로 선정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캔틴나인의 선정을 통해 필라테스 수행자들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만한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함으로써 그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캔틴나인 관계자는 "한국필라테스연맹의 공식 선정은 우리에게 큰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추석에 여행 떠나볼까”…G마켓, 가을 컨셉 국내여행 프로모션
- 넥슨, 서든어택 추억의 전장 복구 프로젝트 ‘파이어 인 더 맵’ 실시
- 롯데월드타워, 추석 맞아 달토끼 콘텐츠 송출
- 오픈서베이 “배달앱 이용자 80%, 민트색 배달용품 신뢰 느껴”
- 스타트런, 벡터기술투자와 스타트업 투자 활성화 위한 MOU
- 뚜레쥬르, 현대카드 이용 고객 대상 ‘M90 프로모션’ 진행
- 마끼다 전동공구 협찬, 강릉원주대학교 '고스트'팀 금상 쾌거
-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평택대학교와 산학협력단 업무협약
- 듀오, 신규 모델 하석진·이시원 출연 광고 공개…전문성과 신뢰감 강조
- 중기중앙회, 2025 가명정보 활용 경진대회 대상 수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추석에 여행 떠나볼까”…G마켓, 가을 컨셉 국내여행 프로모션
- 2BNK부산은행, 추석 맞아 '부산역·진영휴게소 이동점포' 운영
- 3‘완주 취업반’ 출범…김재천 부의장, 지역 청년 취업 지원 팔걷어
- 4넥슨, 서든어택 추억의 전장 복구 프로젝트 ‘파이어 인 더 맵’ 실시
- 5롯데월드타워, 추석 맞아 달토끼 콘텐츠 송출
- 6오픈서베이 “배달앱 이용자 80%, 민트색 배달용품 신뢰 느껴”
- 7스타트런, 벡터기술투자와 스타트업 투자 활성화 위한 MOU
- 8뚜레쥬르, 현대카드 이용 고객 대상 ‘M90 프로모션’ 진행
- 9마끼다 전동공구 협찬, 강릉원주대학교 '고스트'팀 금상 쾌거
- 10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평택대학교와 산학협력단 업무협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