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글로벌 더데이걸, 에이블리와 ‘쿠로미 콜라보 기획전’ 진행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이랜드리테일의 패션 브랜드 운영법인 이랜드글로벌에서 전개하는 여아 주니어 브랜드 더데이걸은 이달 15일부터 22일까지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에서 ‘더데이걸X쿠로미 콜라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더데이걸 24SS 시즌 컬렉션으로 ‘스쿨 쿠로미’를 콘셉트로 기획됐다. 따뜻한 날씨에 단독으로 입거나, 환절기에 코디하기 좋은 스쿨룩 아이템을 대표적으로 제안한다.
대표 상품은 ‘쿠로미 크롭 바시티 재킷’이다. 크롭한 기장감과 전면의 쿠로미 캐릭터 디자인으로 유행중인 바시티 재킷에 키치한 무드를 더했다.
지난해 큰 인기를 얻어 모든 물량이 완판된 베스트셀러 ‘쿠로미 파자마 세트’도 새롭게 선보인다. 올해는 긴팔과 반팔의 2가지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출시됐다. 실내에서 착용하는 만큼 더욱 부드러운 면 소재를 활용하여 피부에 닿아도 자극이 거의 없도록 했다.
이번 기획전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24SS 신상품인 쿠로미 크롭 바시티 재킷, 스쿨 쿠로미 긴팔 파자마, 쿠로미 후드 집업 스웨터, 스쿨 쿠로미 민소매 세트 반팔티 등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혜택이 제공된다.
더데이걸 관계자는 “에이블리와 준비한 기획전에서 단독 혜택으로 선보이는 ‘스쿨 쿠로미’ 신상품으로 올봄 신학기 스쿨룩을 준비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니어 연령층에게 인기가 많은 캐릭터 등과의 콜라보로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ahnje1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도이치 모터스, 보험청구 혁신 위한 4자 협약 체결
- SKT, 위약금 면제…하루에 1.7만여 명 '대이동'
- 셀트리온, 골질환 치료제 스토보클로-오센벨트 美 출시
- ”고객 체감 보안 강화”…LG유플러스, 정보보호백서 발간
- 삼성전자, 3.9조 규모 자사주 취득 결정
- 볼보자동차코리아, ‘볼수록 보여요’ 캠페인 전개
- 네이버 치지직, e스포츠 페스티벌 'Esports World Cup' 생중계
- 기아, ‘더 기아 EV5’ 내∙외장 디자인 공개
- 삼성바이오로직스, '인터펙스 위크 도쿄 2025' 참가
- 지역주택조합 30%는 분쟁 중…정부, 45년만에 제도 개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카카오뱅크, 인니 ‘핀넥트 글로벌’ 성료"…"핀테크 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지원할 것"
- 2도이치 모터스, 보험청구 혁신 위한 4자 협약 체결
- 3LG화학, LG엔솔 지분 활용 가능성 커져…목표가↑-삼성
- 4SKT, 위약금 면제…하루에 1.7만여 명 '대이동'
- 5셀트리온, 골질환 치료제 스토보클로-오센벨트 美 출시
- 6”고객 체감 보안 강화”…LG유플러스, 정보보호백서 발간
- 7삼성전자, 3.9조 규모 자사주 취득 결정
- 8볼보자동차코리아, ‘볼수록 보여요’ 캠페인 전개
- 9네이버 치지직, e스포츠 페스티벌 'Esports World Cup' 생중계
- 10달바글로벌, 프리미엄 제품 수요 회복…목표가 28%↑-한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