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선호 높은 레몬 더했다”…오비맥주, ‘카스 레몬 스퀴즈’ 정식 출시
27일 출시…“카스 역대 한정판 제품 중 최단기간 최고 판매율 기록”
“한정판 출시했던 지난해 여름, 출시 4주 만에 200만 캔 완판”
논알코올 음료 수요 확대…‘카스 레몬 스퀴즈 0.0’도 정식 출시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오비맥주 카스는 지난해 여름 한정판 출시했던 ‘카스 레몬 스퀴즈’와 논알코올 음료 ‘카스 레몬 스퀴즈 0.0’을 오는 27일 정식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카스 레몬 스퀴즈는 카스의 상쾌하고 깔끔한 맛에 신선한 이탈리아산 레몬 과즙을 더해 짜릿한 청량감은 물론, 적당한 달콤함과 상큼한 맛을 조화롭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7월 상큼한 레몬 맛을 맥주에 더한 한정판 제품으로 출시했는데, 출시 직후 카스의 역대 한정판 제품 중 최단기간 최고 판매율을 기록한 바 있다. 일부 지역에서는 품귀 현상까지 일으키는 등 출시 4주 만에 총 200만 캔이 완판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었다는 설명이다.
카스는 꾸준히 확대되는 논알코올 음료 수요를 고려해 논알코올 음료 카스 레몬 스퀴즈 0.0도 함께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카스 레몬 스퀴즈 0.0는 ‘스마트 분리 공법’으로 알코올만 추출해 내는 방식을 적용, 카스 레몬 스퀴즈의 상큼하고 청량한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이 제품은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온라인 채널에서 출시 5개월 이내 전량을 소진하기도 했다.
카스 레몬 스퀴즈는 500㎖ 캔, 카스 레몬 스퀴즈 0.0은 330㎖ 캔으로 전국 편의점, 대형마트, 농협, 일반 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스 레몬 스퀴즈 0.0은 쿠팡, 컬리, 11번가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작년 ‘카스 레몬 스퀴즈’ 한정 판매 종료 이후 제품에 대한 뜨거운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정식 판매를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맥주 브랜드로서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혁신적인 제품 라인업과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으로 국내 맥주시장을 계속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D현대, '5년 내 매출 100조' 미래 성장 로드맵 제시
- SK에코플랜트, 조직개편 단행…AI·EPC 시너지 극대화
- 소상공인연합회, "쿠팡 사태 소상공인 2차 피해 시 집단 소송"
- 에이슬립, 종근당과 조기진단 기반 통합 관리 모델 구축 추진
- 롯데마트, 연말 결산 프로모션 ‘통큰세일’ 행사 진행
- 중기부, 2025 납품대금 연동 우수기업 포상식 개최
-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파리 현지 인기 케이크 한정판 출시
- 세친구투어 나트랑점 11월 중순 오픈, 프라이빗 투어 조명
- 캐나다구스, '더 파이오니어링 저니' 쇼케이스 개최
- 현대백화점, 더현대서울 ‘틸화이트’서 크리스마스 한정 메뉴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HD현대, '5년 내 매출 100조' 미래 성장 로드맵 제시
- 2SK에코플랜트, 조직개편 단행…AI·EPC 시너지 극대화
- 3소상공인연합회, "쿠팡 사태 소상공인 2차 피해 시 집단 소송"
- 4에이슬립, 종근당과 조기진단 기반 통합 관리 모델 구축 추진
- 5김한종 장성군수, '미식도시 장성' 완성 박차
- 6롯데마트, 연말 결산 프로모션 ‘통큰세일’ 행사 진행
- 7중기부, 2025 납품대금 연동 우수기업 포상식 개최
- 8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파리 현지 인기 케이크 한정판 출시
- 9세친구투어 나트랑점 11월 중순 오픈, 프라이빗 투어 조명
- 10캐나다구스, '더 파이오니어링 저니' 쇼케이스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