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냉장•냉동육 부문 1위
하림,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냉장∙냉동육 부분 1위 수상
1위 기념해 4월부터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중심으로 제품 증정 및 할인 행사 진행 예정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하림이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냉장∙냉동육 부문 1위를 수상하며 22년 연속 정상을 차지했다고 26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1999년 국내 최초로 개발한 브랜드 평가 모델이다. 대한민국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각 산업의 제품과 서비스부터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까지 측정하고 있다.
하림은 브랜드 인지도, 충성도, 이미지, 구입 가능성, 선호도 등 여러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올해도 ‘골든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고 전했다. 또, 하림은 ESG 경영에도 힘쓴다며, 지역 내 교육소외학생들을 돕고자 전북특별자치도 익산교육지원청, 글로벌 NGO 월드비전과 업무협약을 맺고 조식지원사업(‘아침머꼬’)을 진행하는 것이 한 예라고 밝혔다. 하림 임직원과 소비자 가족이 함께 환경 봉사를 펼치는 ‘피오봉사단’도 10년 이상 이어오고 있으며, 대학생 서포터즈 ‘하림 유니버스’를 통해 Z세대와의 소통에도 나서고 있다.
또한 하림은 위생과 안전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자체 견학 프로그램 ‘HCR’을 진행하고 있다. 하림의 닭고기 제품을 만드는 과정을 소비자에게 투명하게 공개하며 지난해 2만 명이 넘는 방문객이 다녀가는 등 산업관광의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추후 이색 포토존, 체험형 콘텐츠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통해 더욱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하림은 브랜드파워 1위 수상을 기념해 4월부터 주요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중심으로 제품 할인 및 증정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오랜 기간 하림을 사랑해 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최고의 맛과 품질을 유지하며 업계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