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뉴스레터 ‘메일 한 끼’ 서비스 시작…“푸드 콘텐츠 코스요리 즐겨보세요”
격주 수요일 오전 8시, 푸드 트렌드 및 레시피부터 식문화 이야기까지
4월 5일까지 오뚜기 네이버 공식 블로그서 구독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오뚜기는 푸드 뉴스레터 ‘메일 한 끼’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메일 한 끼는 한 끼를 먹어도 제대로 알고 먹고 싶은, 음식에 진심인 사람들을 위한 ‘지식 코스요리’를 표방하는 뉴스레터라는 설명이다. 애피타이저부터 메인 디쉬, 디저트까지 이어지는 코스요리처럼 ‘퀴즈’, ‘푸드 트렌드 및 레시피’, ‘식문화 이야기 및 식생활 팁’, ‘에세이’, ‘오뚜기 소식’ 등 다양한 푸드 콘텐츠를 하나의 메일로 전달한다.
해당 뉴스레터는 지난 27일 제1호 발행을 시작으로, 격주 수요일 오전 8시에 발송할 예정이다. 오뚜기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통해 구독을 신청하면 누구나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오뚜기는 뉴스레터 발행을 기념해 구독 이벤트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5일까지 오뚜기 네이버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되며, 메일 한 끼 구독 신청 후 이벤트 게시물에 비밀 댓글로 이메일 주소를 남겨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다양한 오뚜기 제품들로 구성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음식에 관한 흥미로운 이야기와 다양한 오뚜기 소식을 발 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푸드 뉴스레터 ‘메일 한 끼’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의 식생활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식문화 트렌드와 소비자 관심사에 부합하는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mohyeyun@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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