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우절 맞아 해태아이스 ‘시모나바밤바’ 출시
만우절을 맞아 신제품 ‘시모나바밤바’ 출시
시모나의 꿀호떡 시럽과 바밤바의 고소한 밤맛 크림이 조화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해태아이스가 만우절을 맞아 신제품 ‘시모나바밤바’를 출시하며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신제품 ‘시모나바밤바’는 1976년에 출시된 해태아이스 대표 브랜드 시모나와 바밤바가 만나 탄생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이다. 시모나의 달콤한 꿀호떡 시럽과 바밤바의 고소한 밤맛 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겉면에 초코 코팅을 입혀 먹는 즐거움을 더했다.
해태아이스는 시모나바밤바 출시와 함께 배우 박성웅을 모델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 모델 박성웅은 시모나바밤바가 탄생하게 된 배경을 유쾌하게 풀어냈다.
해태아이스는 2022년 11월에 배우 박성웅을 기용해 시모나와 바밤바 합동 광고를 진행했으며, 광고 영상이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아 시모나맛 바밤바의 출시를 바라는 소비자의 요청이 이어졌다. 해당 영상은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 온라인영상 단편 부문 대상을 비롯하여 ‘서울영상광고제 2023’ 그랑프리 등 각종 시상식에서 수상한 바 있다.
한편 해태아이스는 최근 재미있고 유쾌한 광고와 제품 출시를 통해 젊은 세대 공략에 나서고 있다. 지난 3월 배우 나인우를 모델로 한 누가바 광고에 이어 만우절 기념 시모나바밤바 출시와 광고 캠페인을 실시하며 젊은 세대와의 공감에 주력하고 있다.
해태아이스 관계자는 “수많은 소비자들의 요청에 보답하기 위해 만우절을 맞아 시모나바밤바를 출시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기업 자금난 심화"…치솟는 어음 부도율 10년 만에 최고
- CJ제일제당, 복날 맞아 '보양 간편식 기획전'
- 코레일, 오전 9시부터 모든 열차 운행 재개
- 59타입 소형아파트 매매가 40억대 첫 진입
- 닷새간 폭우·산사태에 19명 사망·실종
- “14억 인도 시장 공략”…HD현대·포스코, 신시장 개척 속도
- '게임스컴 2025' 출사표...글로벌 게임 축제 향하는 'K게임'
- 이주민, ‘이웃’까진 가능…‘가족’이란 인식 여전히 낮아
- 김정관 산업장관, 전력 수급 현장 점검…"안정적 에너지 공급"
- 한경협 "이병철 '기업가정신' 되살려 韓경제발전 앞장"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행안장관 “호우피해 범정부 복구대책지원본부 가동”
- 2"기업 자금난 심화"…치솟는 어음 부도율 10년 만에 최고
- 3CJ제일제당, 복날 맞아 '보양 간편식 기획전'
- 4코레일, 오전 9시부터 모든 열차 운행 재개
- 559타입 소형아파트 매매가 40억대 첫 진입
- 6닷새간 폭우·산사태에 19명 사망·실종
- 7신한銀 상생금융 확대…공공배달앱 가맹 소상공인 200억 금융지원
- 8“14억 인도 시장 공략”…HD현대·포스코, 신시장 개척 속도
- 9부실과 부실의 만남…코스닥 깜깜이 주인 변경 '주의'
- 10이주민, ‘이웃’까진 가능…‘가족’이란 인식 여전히 낮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