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우절 맞아 해태아이스 ‘시모나바밤바’ 출시
만우절을 맞아 신제품 ‘시모나바밤바’ 출시
시모나의 꿀호떡 시럽과 바밤바의 고소한 밤맛 크림이 조화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해태아이스가 만우절을 맞아 신제품 ‘시모나바밤바’를 출시하며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신제품 ‘시모나바밤바’는 1976년에 출시된 해태아이스 대표 브랜드 시모나와 바밤바가 만나 탄생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이다. 시모나의 달콤한 꿀호떡 시럽과 바밤바의 고소한 밤맛 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겉면에 초코 코팅을 입혀 먹는 즐거움을 더했다.
해태아이스는 시모나바밤바 출시와 함께 배우 박성웅을 모델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 모델 박성웅은 시모나바밤바가 탄생하게 된 배경을 유쾌하게 풀어냈다.
해태아이스는 2022년 11월에 배우 박성웅을 기용해 시모나와 바밤바 합동 광고를 진행했으며, 광고 영상이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아 시모나맛 바밤바의 출시를 바라는 소비자의 요청이 이어졌다. 해당 영상은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 온라인영상 단편 부문 대상을 비롯하여 ‘서울영상광고제 2023’ 그랑프리 등 각종 시상식에서 수상한 바 있다.
한편 해태아이스는 최근 재미있고 유쾌한 광고와 제품 출시를 통해 젊은 세대 공략에 나서고 있다. 지난 3월 배우 나인우를 모델로 한 누가바 광고에 이어 만우절 기념 시모나바밤바 출시와 광고 캠페인을 실시하며 젊은 세대와의 공감에 주력하고 있다.
해태아이스 관계자는 “수많은 소비자들의 요청에 보답하기 위해 만우절을 맞아 시모나바밤바를 출시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더울 땐 겨울옷 쇼핑하세요"…폭염 속 '역시즌' 매출 '껑충'
- 유에스인증원, 제이씨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 예스24, 해킹당한 지 두 달 만에 또 먹통
- TYM, 농식품부와 ‘2025 귀농 청년 트랙터 지원 사업’ 추진
- 금호 SLM팀, '인제 나이트레이스' 최상위 클래스서 1위 차지
- 이투스247학원, 수능 막바지 ‘2026 파이널완성반’ 선착순 모집
- 볼보트럭코리아, '맞춤형 운전자교육 프로그램' 운영
- 시몬스 침대, ‘시몬스 현대백화점 미아점’ 리뉴얼 오픈
- 한성자동차, 8월 여름 프로모션…‘E 200 아방가르드’ 고객 대상
- 홈플러스, 제23회 e파란 어린이 환경그림대회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 북구, 소상공인 폭우 피해 방지 '차수판 설치' 긴급 지원
- 2"더울 땐 겨울옷 쇼핑하세요"…폭염 속 '역시즌' 매출 '껑충'
- 3유에스인증원, 제이씨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 4예스24, 해킹당한 지 두 달 만에 또 먹통
- 5TYM, 농식품부와 ‘2025 귀농 청년 트랙터 지원 사업’ 추진
- 6금호 SLM팀, '인제 나이트레이스' 최상위 클래스서 1위 차지
- 7이투스247학원, 수능 막바지 ‘2026 파이널완성반’ 선착순 모집
- 8볼보트럭코리아, '맞춤형 운전자교육 프로그램' 운영
- 9시몬스 침대, ‘시몬스 현대백화점 미아점’ 리뉴얼 오픈
- 10영암군, 일본군 위안부 강제 징발 증거 발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