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고프코어 룩부터 골프웨어까지 최대 80% 할인”
14일까지 2만여 패션 상품 최대 80% 할인
티앤드골프, 코튼클로젯 등 인기 중소 브랜드 참여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쿠팡이 2024년 봄·여름시즌 인기 상품을 모아 선보이는 ‘SS 트렌드 패션 세일’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SS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2만여개 상품을 판매한다. 바람막이, 재킷, 니트, 셔츠 등 인기 패션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쿠팡은 봄 시즌 야외 활동의 증가로 인기가 높아진 고프코어(아웃도어 의류를 일상복처럼 자연스럽게 추구하는 패션) 트렌드 맞춤형 상품들을 대거 선보인다고 밝혔다. 활동성이 좋고 가볍게 코디하기 용이한 바람막이가 대표적이다. △나이키 바람막이 집업자켓을 포함해 △노스페이스 올라마 EX 자켓 △엘르파리스 스트링 후드 바람막이 점퍼 등을 판매한다.
쿠팡은 본격적인 라운딩 시즌을 맞아 인기 골프웨어 라인업도 찾을 수 있다고 전했다. 지난해 3월 쿠팡에 입점한 중소 골프웨어 브랜드 ‘티앤드골프’는 편안하면서도 활용도가 높은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카라 티셔츠, 라운드 니트, 자외선차단 티셔츠 등을 선보인다. 지난해 10월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쿠팡에 입점한 캐주얼 여성복 브랜드 ‘코튼클로젯’은 1~2만원대 티셔츠, 청바지, 슬랙스 등을 판매한다.
행사 페이지는 쿠팡 앱에서 ‘바람막이’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시즌 트렌드를 반영해 인기 상품을 선별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와 고객 반응 등을 고려해 상품 셀렉션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 "국방시설을 제로에너지건축물로"…에너지공단-국방시설본부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