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유료 플랜 오픈 기념 할인 프로모션 진행
건설 현장 인적 자원관리 플랫폼 인사이트(대표 김경훈)가 유료 플랜 정식 오픈을 기념하여 5월 말까지 유료 비즈니스 플랜을 특별한 할인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는 김경훈 대표의 20년 IT 컨설팅 노하우를 기반으로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인적 자원관리 플랫폼으로 효율성, 접근성, 사용성, 자율성을 극대화하는 혁신적인 시스템을 구축해 출시 당시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해당 플랫폼을 이용하면 현장 인력들은 오프라인 현장에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자유롭고 간편하게 출퇴근을 입력할 수 있고 관리 인력은 사무실에서 실시간으로 출퇴근 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건설 현장 특성상 통신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가 많아 GPS 기능이 원활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민감도를 향상시켰으며, 근거리 무선 통신 기능인 NFC의 성능을 높여 그 가치를 인정받았다. 특히 GPS 기능은 인사이트만의 강점으로 현재 특허 등록 중에 있다.
인사이트는 유료 플랜을 출시하며 지난 6개월간의 고객사 베타 테스트에서 고객사들이 원하던 기능을 다수 반영했다. 기존 솔루션에 추가로 프로젝트별 인력 관리 및 리포트 기능이 업그레이드되었으며, 구성원 간의 채팅 기능, 구성원 무제한 추가가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의 무료 서비스를 이용해온 고객들에게 적용되는 혜택으로 기존 플랫폼 이용 고객은 유료 비즈니스 플랜을 특별한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
김경훈 인사이트스토리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6개월간 인사이트를 이용하고 개선 필요점들을 성의 있게 제안해 주신 베타테스터 고객분들 덕분에 가능했다고 생각한다”라며 “5월 말까지 진행되는 할인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라고 말했다.
한편 사이트 플랫폼은 현재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각국 정상, 트럼프 취임 앞두고 국제질서 격변 대비 움직임
- 한남4구역 시공사 오늘 결정…삼성·현대 증 승자는
- 무암, 생성형 AI 활용 한국 전래동화 프로젝트 착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