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한국 관광 홍보 영상 공개…외국인 여행객 눈길 '확'
경제·산업
입력 2024-04-29 15:57:14
수정 2024-04-29 15:57:14
김서현 기자
0개
유튜브 콘텐츠 '안녕하세요 J플래너' 선봬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제주항공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규 영상 콘텐츠인‘안녕하세요 J플래너’를 선보인다.
‘안녕하세요 J플래너’는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제작한 고객 참여형 유튜브 콘텐츠다.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 여행객과 제주항공 승무원으로 구성된 출연진이 각자의 취향과 관심사에 맞춰 우리나라의 관광지, 숙소, 맛집 등을 선정해 여행을 하며 교류하는 프로그램이다.
또 기존 영어 자막에서 일본어, 중국어 번체, 간체, 베트남어 자막을 추가 지원해 보다 폭넓은 해외 시청자 층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제주항공은 이전에도 대한민국의 매력을 소개하는 SNS 콘텐츠 제작을 꾸준히 해왔다고 설명했다. 제주도 풍경을 배경으로 다양한 K-POP 아티스트와 협업해 제작한 유튜브 콘텐츠 ‘에어스테이지(AIR STAGE)’, 한국의 유명 관광지와 맛집들을 소개하는 ‘감귤랭가이드’ 등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외국인들을 대상으로 한국 여행의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는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한국관광 활성화에도 앞장 설 것”이라고 말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