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한국 관광 홍보 영상 공개…외국인 여행객 눈길 '확'
경제·산업
입력 2024-04-29 15:57:14
수정 2024-04-29 15:57:14
김서현 기자
0개
유튜브 콘텐츠 '안녕하세요 J플래너' 선봬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제주항공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규 영상 콘텐츠인‘안녕하세요 J플래너’를 선보인다.
‘안녕하세요 J플래너’는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제작한 고객 참여형 유튜브 콘텐츠다.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 여행객과 제주항공 승무원으로 구성된 출연진이 각자의 취향과 관심사에 맞춰 우리나라의 관광지, 숙소, 맛집 등을 선정해 여행을 하며 교류하는 프로그램이다.
또 기존 영어 자막에서 일본어, 중국어 번체, 간체, 베트남어 자막을 추가 지원해 보다 폭넓은 해외 시청자 층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제주항공은 이전에도 대한민국의 매력을 소개하는 SNS 콘텐츠 제작을 꾸준히 해왔다고 설명했다. 제주도 풍경을 배경으로 다양한 K-POP 아티스트와 협업해 제작한 유튜브 콘텐츠 ‘에어스테이지(AIR STAGE)’, 한국의 유명 관광지와 맛집들을 소개하는 ‘감귤랭가이드’ 등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외국인들을 대상으로 한국 여행의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는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한국관광 활성화에도 앞장 설 것”이라고 말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CJ온스타일, 10월 모바일 라방 채팅 18만 건 돌파
- "굿즈에 인기 캐릭터 결합했더니"…CU, 빼빼로 역대 최고 매출
- 네이버, 블랙 프라이데이 '넾다세일' 누적 판매 1조원 돌파
- 부동산 대책 이후 상가로 관심 쏠려…‘이문 아이파크 자이 I-CANVAS’ 주목
- "레이 등 차량 28대 기부"…기아, '노사 합동 사랑나누기' 캠페인 실시
- 쿠팡, 산업부장관 표창 수상…"새벽배송 혁신으로 품질 안전성 높여"
- "항암제와 비만약이 지배한 해"…제약 패러다임 바뀐다
- 10월 취업자수 19만명대↑…30대 '쉬었음' 33만명 역대 최대
- SPC 커피앳웍스, 홀리데이 시즌 음료 3종 출시
- 한국타이어 후원,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오’ 월드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CJ온스타일, 10월 모바일 라방 채팅 18만 건 돌파
- 2"굿즈에 인기 캐릭터 결합했더니"…CU, 빼빼로 역대 최고 매출
- 3네이버, 블랙 프라이데이 '넾다세일' 누적 판매 1조원 돌파
- 4부동산 대책 이후 상가로 관심 쏠려…‘이문 아이파크 자이 I-CANVAS’ 주목
- 5한투증권, 3분기 영업이 8353억원…전년 동기 比 118% 증가
- 6"레이 등 차량 28대 기부"…기아, '노사 합동 사랑나누기' 캠페인 실시
- 7쿠팡, 산업부장관 표창 수상…"새벽배송 혁신으로 품질 안전성 높여"
- 8CJ제일제당, 3분기 실적 부진…목표가↓-한투
- 9"항암제와 비만약이 지배한 해"…제약 패러다임 바뀐다
- 1010월 취업자수 19만명대↑…30대 '쉬었음' 33만명 역대 최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