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숨37°, ‘시크릿 에센스’ 4세대 출시…“1회 사용으로 피부 장벽 83% 개선”
싸이토-펌 액티베이터·멜팅 세라마이드 담긴 첫 단계 슬로우에이징 에센스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가 ‘시크릿 에센스’ 4세대를 출시했다. 시크릿 에센스 4세대는 강화된 피부 장벽 케어 성분 싸이토-펌 액티베이터와 멜팅 세라마이드를 순한 처방에 담아낸 첫 단계 슬로우에이징 에센스다.
시크릿 에센스는 2009년 출시 이후 333만 병 이상 판매된 숨37°의 대표 제품이다. 사계절에 걸쳐 자라나는 86종의 식물을 오랜 시간 발효해 만든 ‘싸이토-펌’ 성분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주는 데일리 에센스라는 설명이다.
이번 리뉴얼 신제품은 출시 이래 14년 이상 쌓아온 발효 연구 기술로 완성한 시크릿 에센스를 업그레이드했다.
마이크로바이옴 연구로 찾아낸 피부 장벽 케어 핵심 성분을 더한 ‘싸이토-펌 액티베이터’는 기존 싸이토-펌 대비 4배 강력한 피부 장벽 케어 성분이라는 설명이다. 여기에 기존 3세대 제품 대비 20% 더 미세하고 2.2배 풍부하게 담아낸 세라마이드 4종을 함유해 견고한 피부 장벽을 선사한다고 덧붙였다.
산뜻한 스킨워터 제형의 시크릿 에센스는 1회 사용만으로 피부 장벽 83% 개선 및 보습효과가 있다는 설명이다. 또 피부 결, 모공, 광채, 민감도 등을 개선해주며 피부 탄력 리프팅 효과가 기존 3세대 제품 대비 41.6배 강력해졌다고 밝혔다.
천연유래성분 93%를 함유했고 80% 재생유리 사용 용기와 분리배출이 용이한 구조를 적용했다.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와 독일 더마테스트 등을 완료했으며 PEG계 계면활성제, 동물성원료, 타르색소 등의 21가지 성분을 무첨가했다.
숨37° 브랜드 관계자는 “’시크릿 에센스 4세대’는 자연·발효의 정수인 ‘싸이토-펌 액티베이터’와 촉촉한 스킨워터 제형에 부드럽게 녹여낸 멜팅 세라마이드, 일명 ‘물세라’로 불리는 성분을 통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생기 넘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고 말했다.
한편 4세대 시크릿 에센스는 백화점, 온라인뿐만 아니라 올리브영 채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선보인다는 설명이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트랜시스, 정부 ‘안전관리 우수연구실’ 인증 획득
- KT, 경찰청과 청소년 범죄 예방에 나선다
- 이마트24, 프로토타입 1호점 ‘마곡프리미엄점’ 오픈
- 무신사, 아이파크몰 용산점에 ‘무신사 메가스토어·무신사 스탠다드’ 동시 오픈
- 한화커넥트, 유니세프와 함께 아동 후원 캠페인 진행
- 파리바게뜨 영국 런던 웨스트필드점 오픈…글로벌 700호점 돌파
- CJ제일제당, 태국 최대 유통사 ‘CP엑스트라’와 K-푸드 사업 확대
- BBQ, 11월 착한기부 통해 1000마리 나눔
- 세븐일레븐, 전자영수증 확산 기여로 부총리 겸 과기부 장관 표창 수상
- 현대로템, GTX-A 차량 EPD 인증 획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트랜시스, 정부 ‘안전관리 우수연구실’ 인증 획득
- 2IBK기업은행, 3년간 모험자본 2조5000억 공급…"생산적금융 기여할 것"
- 3KT, 경찰청과 청소년 범죄 예방에 나선다
- 4천안시, 기준 완화 이후 상권 지정 ‘속도’
- 5최경식 남원시장, 국토부 장관 면담…남원 핵심 SOC 건의
- 6이마트24, 프로토타입 1호점 ‘마곡프리미엄점’ 오픈
- 7장수군장애인체육회 백영복 선수, 체육훈장 '맹호장' 수훈
- 8장수군, 가족친화 제도 운영 성과 인정받아 재인증 획득
- 9무신사, 아이파크몰 용산점에 ‘무신사 메가스토어·무신사 스탠다드’ 동시 오픈
- 10부산시, 14개 기관과 '부산금융중심지 발전협의회 회의' 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