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유, 화장품 상품기획자 양성과정 ‘화장품BM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화장품 컨설팅 및 브랜딩 전문기업 ㈜온유(대표 홍울)는 오는 8일 개강하는 뷰티분야 전문가를 양성 ‘온유 화장품 BM 아카데미’ 정규반 수강생을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오프라인 화장품 브랜드매니저(BM) 양성과정인 ‘온유 화장품 BM 아카데미’는 화장품 관련 개발 및 제조, 유통, 마케팅 등 사업 분야에 걸친 실무능력 배양을 위한 실무교육 과정으로 정규반은 5월 8일 시작해 6월 10일까지 12회 수업으로 진행된다.
교육 대상은 현직 화장품 BM 및 화장품 분야 사업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로 8명 소수정예로 진행된다. 강의는 홍울 온유 대표가 직접 맡는다.
홍울 대표는 뷰티업계에서 15년 동안 상품기획과 브랜딩,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수행해 온 전문가로 실무에서 필요한 정보만 담아 노하우를 전수할 계획이다. 교육자료는 모두 원본으로 제공해 교육이수 후 실무에서 바로 활용 시 참고할 수 있다.
특히 모든 수강자에게는 특전으로는 온유 굿즈 5종과 교육 종료 후에도 상시 운영되는 기수 별 단체 카톡방을 통해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아카데미 졸업생들과 함께 하는 홈커밍데이를 연 1회 진행해 꾸준히 네트워킹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인터넷 검색으로 볼 수 있는 뻔한 정보, 책이나 흔한 온라인 강의에서도 볼 수 있는 정보를 넘어 생생한 현장실무 노하우와 고급 정보들로만 농축해 소수정예로 진행된다는 점에서 매 기수마다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현재도 K-뷰티 전문가 수요가 계속되고 있기에 아카데미 교육이수 후 무궁무진한 미래상을 그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온유 화장품 BM 아카데미’ 정규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확인과 문의는 ㈜온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