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달 선물 큐레이션”···무신사, ‘웰컴 투 테라스 홈’ 팝업 진행
12일까지 ‘무신사 테라스 성수’에서 진행…패션, 완구 등 한자리에
현장 구매 고객 및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 참여 브랜드 상품 사은품으로 증정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무신사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무신사는 오는 12일까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무신사 테라스 성수에서 ‘웰컴 투 테라스 홈’ 팝업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가족과 아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브랜드 상품을 큐레이션하는 자리로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패션 브랜드로는 △라삭 △브라운브레스 △마리떼 등이 참여한다. 또한 △농심 츄파춥스 △대호토이즈 △레고 테크닉 창작팀 다산(DASAN) △산리오 △실바니안 패밀리 △인스타360 △플레이스테이션 등 디지털, 완구, 식음료 등 다양한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소개한다.
현장에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가족 이름으로 삼행시를 짓는 ‘미니 백일장’ 이벤트를 열고 꽝 없는 뽑기 머신 이용권을 증정한다. 뽑기 경품은 RC카, 실바니안패밀리 피규어, 산리오 헤어클립 등으로 구성됐다. 행사 종료 후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무신사 적립금 5만원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참여 브랜드별로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각 브랜드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팝업 현장 사진을 업로드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