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달 선물 큐레이션”···무신사, ‘웰컴 투 테라스 홈’ 팝업 진행
12일까지 ‘무신사 테라스 성수’에서 진행…패션, 완구 등 한자리에
현장 구매 고객 및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 참여 브랜드 상품 사은품으로 증정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무신사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무신사는 오는 12일까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무신사 테라스 성수에서 ‘웰컴 투 테라스 홈’ 팝업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가족과 아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브랜드 상품을 큐레이션하는 자리로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패션 브랜드로는 △라삭 △브라운브레스 △마리떼 등이 참여한다. 또한 △농심 츄파춥스 △대호토이즈 △레고 테크닉 창작팀 다산(DASAN) △산리오 △실바니안 패밀리 △인스타360 △플레이스테이션 등 디지털, 완구, 식음료 등 다양한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소개한다.
현장에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가족 이름으로 삼행시를 짓는 ‘미니 백일장’ 이벤트를 열고 꽝 없는 뽑기 머신 이용권을 증정한다. 뽑기 경품은 RC카, 실바니안패밀리 피규어, 산리오 헤어클립 등으로 구성됐다. 행사 종료 후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무신사 적립금 5만원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참여 브랜드별로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각 브랜드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팝업 현장 사진을 업로드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신라호텔 "11월 초 결혼식 예정대로 진행"…국가행사 취소
- 홍익대학교 패션대학원, ‘HFW 2025 컨퍼런스’ 개최
- 쿠팡이츠서비스, 하반기 배달파트너 무상 안전점검 실시
- 얌샘김밥, 전남 직거래장터 큰잔치서 '농수산물 판촉 확대 기업' 시상
- CGV, 스타크래프트 리그 ‘ASL 시즌 20’ 극장 생중계
- 교보생명, 초등학생 대상 '찾아가는 환경 뮤지컬' 진행
- 네이트, 추석 맞아 ‘종합선물세트’ 기획전 진행
- 경동나비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보일러 부문 12년 연속 1위
- 동아제약, ‘베나치오 프로액’ 리뉴얼 출시…소화 기능 강화
- 컴투스, ‘2025 KBO 포스트시즌’ 후원…“가을야구도 컴프야와 함께”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진첨단소재, 중국 주핑시 인사 방문…"글로벌 공급망 다변화"
- 2신라호텔 "11월 초 결혼식 예정대로 진행"…국가행사 취소
- 3홍익대학교 패션대학원, ‘HFW 2025 컨퍼런스’ 개최
- 4쿠팡이츠서비스, 하반기 배달파트너 무상 안전점검 실시
- 5얌샘김밥, 전남 직거래장터 큰잔치서 '농수산물 판촉 확대 기업' 시상
- 6CGV, 스타크래프트 리그 ‘ASL 시즌 20’ 극장 생중계
- 7나라셀라, 황금연휴 맞아 '추석 선물세트 프로모션' 진행
- 8임실군, 임실N치즈축제서 유기 동물 입양 홍보관 운영
- 9남원경찰서, 청소년 정책자문단과 경찰업무 현장 체험
- 10교보생명, 초등학생 대상 '찾아가는 환경 뮤지컬'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