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달 선물 큐레이션”···무신사, ‘웰컴 투 테라스 홈’ 팝업 진행
12일까지 ‘무신사 테라스 성수’에서 진행…패션, 완구 등 한자리에
현장 구매 고객 및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 참여 브랜드 상품 사은품으로 증정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무신사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무신사는 오는 12일까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무신사 테라스 성수에서 ‘웰컴 투 테라스 홈’ 팝업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가족과 아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브랜드 상품을 큐레이션하는 자리로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패션 브랜드로는 △라삭 △브라운브레스 △마리떼 등이 참여한다. 또한 △농심 츄파춥스 △대호토이즈 △레고 테크닉 창작팀 다산(DASAN) △산리오 △실바니안 패밀리 △인스타360 △플레이스테이션 등 디지털, 완구, 식음료 등 다양한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소개한다.
현장에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가족 이름으로 삼행시를 짓는 ‘미니 백일장’ 이벤트를 열고 꽝 없는 뽑기 머신 이용권을 증정한다. 뽑기 경품은 RC카, 실바니안패밀리 피규어, 산리오 헤어클립 등으로 구성됐다. 행사 종료 후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무신사 적립금 5만원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참여 브랜드별로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각 브랜드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팝업 현장 사진을 업로드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HD현대, ‘노르시핑 2025’서 바다의 탈탄소 전환 앞장
- 2현대차증권, '탄소금융 이슈 리포트' 발간
- 3신한은행, 토스프라임 결제계좌 변경 이벤트
- 4케이뱅크, 국내 첫 법인 가상자산 거래 지원
- 5솔루스첨단소재, 中 CATL과 전지박 공급 계약
- 6NH농협카드, 교육 콘텐츠 플랫폼 ‘에듀가득’ 리뉴얼 출시
- 7부산시, '365 어선안전플러스 키트' 전달식 개최
- 8워커스하이, 월 매출 10억원 돌파…"플랫폼 확장 본격화"
- 9LG유플러스, 법인차량 안전운전 돕는 보험상품 만든다
- 10주택 공급난 현실화 눈앞…울산 ‘두산위브 더센트럴’ 공급 주목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