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Z세대 위한 ‘민주킴·파쿠아’ 동시 팝업 진행
이달 26일까지 잠실 에비뉴엘, 유통사 최초로 파쿠아 공개
“다양한 K-컨템포러리 브랜드 지속 발굴하고 확대해 갈 것”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롯데백화점은 이달 26일까지 에비뉴엘 잠실점 지하 1층에서 Z세대(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를 위한 K-컨템포러리 브랜드 ‘파쿠아(PAKUA)’의 팝업스토어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파쿠아는 ‘민주킴’에서 Z세대 고객을 위해 새롭게 론칭한 세컨 브랜드로, 활동적이면서 편안한 스타일을 지향한다. 파쿠아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불어넣는 주문을 의미한다.
민주킴은 한국적 디테일이 돋보이는 컬렉션으로 해외에서 주목받고 있는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H&M그룹의 글로벌 브랜드 ‘앤아더스토리즈’, 이탈리아 수첩 브랜드 ‘몰스킨’ 과 협업하기도 했다.
유통사 최초로 공개하는 파쿠아 팝업스토어에서는 ‘리본 벨트 카고 팬츠’, ‘로고 티셔츠’, ‘셔링 바람막이’ 등 Z세대를 타깃으로 한 총 40여 가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파쿠아 상품뿐만 아니라 민주킴 인기 상품도 공개한다. 민주킴 팝업 스토어에서는 한국적인 자수 디테일이 돋보이는 ‘슬림핏 테일러드 베스트’와 ‘슬립 드레스’와 ‘프린트 오버사이즈 티셔츠’ 등 총 40여 가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팝업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파쿠아는 포토존을 활용한 SNS 이벤트, 당일 구매고객 대상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민주킴은 구매 고객 대상 일러스트 티셔츠, 에코백 등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진승현 롯데백화점 패션부문장은 “’민주킴’은 SNS 등을 통해 72만의 글로벌 팬덤을 거느리는 등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국내 브랜드”라며, “롯데백화점이 K-패션의 허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K-컨템포러리 브랜드를 지속 발굴하고 확대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 춘향폐차장, 추석맞이 도토리묵 86팩 기탁
- 2남원시, 농악·무용·공예 어우러진 10월 문화의 달 행사 마련
- 3남원시 웹툰 '향단뎐', 500만 독자 열광…시즌2 10월 연재 시작
- 4KB캐피탈, 5년 만에 3억 달러 규모 글로벌 외화채권 발행
- 5남원 피오리움, 가을맞이 '어텀패스' 무료·할인 혜택 풍성
- 6남원시, 5년 만에 일자리대상 최우수상 영예
- 7남원보호관찰소, 추석 앞두고 사랑 나눔·범죄예방 캠페인 펼쳐
- 8'국화향 가득한 오후'…국립민속국악원, 가을 토요공연 6회 선보여
- 9지리산 가을 정취 만끽…'2025 지리산 걷기축제' 10월 18일 개최
- 10순창군, 공설추모공원 조성 탄력…봉안당 국도비 12억 확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