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참외생산자협의회, 어린이날 기념 참외 나눔행사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4-05-08 10:17:29
수정 2024-05-08 10:17:29
정의준 기자
0개
사단법인 한국참외생산자협의회와 농협경제지주는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수원 국립농업박물관에서 어린이날을 맞이해 미래세대 소비자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참외 나눔 및 홍보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3일 개막식에는 강도수 (사)한국참외생산자협의회 회장, 정창윤 농협경제지주 상무, 황수철 국립농업박물관장과 주산지 농협 조합장 12명, 군지부장, 농협경제지주 관련 부서장, 성주조공 대표, 성주군청 등이 참석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달콤한 참외먹고, 무럭무럭 건강하게’를 슬로건으로 참외 원물, 참외 마스크팩, 풍선 등 푸짐한 선물을 어린이날 가족단위 방문객에게 나눠주고 참외 관련 퀴즈 이벤트도 진행했다.
강도수 한국참외생산자협의회 회장은 “참외는 수분함량이 높고 비타민이 풍부한 알칼리성 식품으로 활동량이 많은 어린이들에게 꼭 필요한 과채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미래세대 소비자인 어린이들이 커서도 즐겨찾기를 희망한다. 또한 참외농가도 소비자에게 더 좋은 품질과 맛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