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선물하기, 지난해 동기 比 거래액 2배↑
이달 30일까지 ‘릴레이 29선물하기’ 캠페인
선물하기 전용 12% 할인 쿠폰 등 혜택 마련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29CM는 ‘선물하기’ 서비스의 올해 1분기 거래액이 지난해 동기 대비 약 2배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어 거래액도 2021년 서비스 론칭 이래 꾸준히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회사 측은 이러한 성장에 대해 ‘선물 큐레이션’ 기능을 통해 1만 개에 달하는 상품을 테마, 상대방과의 관계, 취향 등에 따라 모아볼 수 있다는 점이 최대 장점으로 꼽힌 결과라고 설명했다. 또 감각적인 디자인의 메시지 카드를 제공도 좋은 반응을 끌었다는 해석이다.
특히 편집숍에서만 볼 수 있던 디자인 소품, 디자이너 브랜드의 패션잡화 등이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는 설명이다. 최근 ‘스퀘어폰드’, ‘플래지어’, ‘폴라앳홈’, ‘쿠쿠수제뜨’ 등의 브랜드가 주목 받고 있다. 이밖에 파자마와 인테리어 조명, 접시 등의 홈 카테고리도 올해 상반기 선물하기를 통한 거래액이 전년 대비 각각 90%, 150% 이상 증가했다.
29CM는 감사의 달을 맞아 차별화된 선물을 찾는 고객을 위해 이달 30일까지 ‘릴레이 29선물하기’ 캠페인을 오픈한다. 이번 캠페인은 기프트 큐레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숭, 규림, 소희와 협업으로 진행한다.
이와 함께 기획전도 동시에 운영한다. 기획전은 카테고리별 선물하기 좋은 상품 1만 3,000여 개를 최대 75% 할인가로 소개하고 선물하기 전용 12%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선물하기는 29CM가 엄선한 브랜드 상품을 쉽고 간편하게 전할 수 있다는 점에서 특별하고 센스 있는 선물을 찾는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며, “29CM 선물하기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자신의 취향을 담은 선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해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타이어, 기아 픽업트럭 ‘타스만’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 이도수향촌, '산불 피해 지원' 5000만원 상당 추어탕 기부
- 현대차, 소형 SUV '2025 베뉴' 출시…1926만원부터
- 캐디피 카드결제 그린재킷, 세이프닥과 '캐디 의료복지 서비스' 협약
- "현대차, 레이싱 게임서 만난다"…'아스팔트 레전드 유나이트'와 협업
- 자코모, 스타일러 베스트브랜드 2년 연속 소파 부문 1위
- LG전자 베스트샵, 4월 한 달간 ‘구독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 대한상의, 산불 피해 복구 성금 8억원 기부
- "기술력 입증"…금호타이어, ‘BMW M 클래스’ 공식 후원
- 현대카드, 대한항공 '밀리언 마일러' 전용 메탈 플레이트 공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비
2025-04-02(수) 09:00마포구 상암동10.0℃
강수확률 30%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시, 미얀마 지진 피해 복구비 10만달러 지원
- 2신한은행 ‘땡겨요’, 동대문구 공공배달앱 업무협약
- 3한국타이어, 기아 픽업트럭 ‘타스만’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 4이도수향촌, '산불 피해 지원' 5000만원 상당 추어탕 기부
- 5은행권 소상공인 컨설팅 확장…정부·은행권·민간 삼각지원 체계 구축
- 6기장군, 발달장애인 실종 예방 스마트기기 지원사업 추진
- 7현대차, 소형 SUV '2025 베뉴' 출시…1926만원부터
- 8캐디피 카드결제 그린재킷, 세이프닥과 '캐디 의료복지 서비스' 협약
- 9"현대차, 레이싱 게임서 만난다"…'아스팔트 레전드 유나이트'와 협업
- 10자코모, 스타일러 베스트브랜드 2년 연속 소파 부문 1위
공지사항
더보기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
- 10:00실전매매의 정수
생방송 최민호 PD 조민재 MC
- 11:00마켓시그널 ON&OFF
생방송 유혜진 PD 이채은 MC
- 12:00주챔 콜콜콜
생방송 신민정 PD 조민재 MC
- 13:00주식 성공백서
생방송 박솔아 PD 고유림 MC
- 14:00마켓 쇼쇼쇼 1부
생방송 김호빈 PD 이지영 MC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