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해보험,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8년 연속 수상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AXA손해보험(이하 악사손보)은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암보험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악사손보는 지난 2017년 첫 수상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8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중앙일보와 중앙선데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상으로, 조사전문기관인 한국리서치를 통해 각 부문별 브랜드 품질 및 만족도에 대한 소비자 조사와 적합성 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이번 암보험 부문 대상에 선정된 ‘(무)AXA나를지켜주는암보험(갱신형)’은 암 진단부터 회복까지 전 과정에 걸쳐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보장들로 구성된 상품이다.
암 진단 시 기본으로 보장받는 진단금부터 별도 특약 가입 시 항암방사선 및 약물치료비, 수술비, 생활자금까지 지급받을 수 있어 치료에 전념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실질적인 보장 체계를 구축했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암보험 가입이 쉽지 않은 고령자를 비롯해 당뇨나 고혈압이 있는 유병자도 가입할 수 있고, 해당 질환이 없는 경우에는 할인 대상 담보에 한해 보험료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고령층에 발생하기 쉬운 알츠하이머, 루게릭, 파킨슨병과 같은 퇴행성질환을 포함해 허혈성심장질환, 뇌혈관질환까지 특약을 통해 폭넓은 범위의 질병을 보장하는 점이 특징이다.
도창국 AXA손해보험 고객세일즈본부장은 "암 진단 시 고객이 치료와 회복에만 집중할 수 있게 꼭 필요한 보장 중심으로 구성했다는 점과 암 외에도 발생하기 쉬운 여러 질환의 담보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온 점이 이번 수상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악사손보는 변화해 가는 고객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상품을 선보이면서 보다 차별화된 보장을 제공해 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모아라이프플러스·AI 웰니스, ‘AI 네이티브 PGA 스킨케어’ 공동 론칭
- 우리은행, 서민금융 지원 우수기관으로 금감원장상 수상
- 보험硏 "보험사 지속가능투자, 건전성 규제 완화 필요"
- 변경·취소 줄줄이…코스닥社 M&A '수난시대'
- iM금융그룹, iM뱅크 은행장 최종 후보에 강정훈 부행장 추천
- KB캐피탈 "현대·기아차 SUV 중고차 판매량 1위 쏘렌토"
- 해약준비금에 막힌 보험사 배당…올해도 삼성·DB만?
- 은행권 '2兆 ELS 과징금' 제재심 보류…불확실성 지속
- 현대카드, '현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Edition2' 바우처 서비스 개편
- NHN페이코, 멤버십·오더 솔루션 제공…공차 전용 앱 전면 개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승수 의원 대표발의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개정안 문체위 통과
- 2김승수 의원 대표발의 ‘뮤지컬산업 진흥법’국회 공청회 개최
- 3수성구, ‘지산목련시장 공영주차장 준공식’ 개최
- 4월드비전 대구경북사업본부, 수성구청에 취약계층 난방비 후원금 2000만 원 전달
- 5수성구가족센터, ‘2025 수성가족 시네마 데이(DAY)’ 개최
- 62026대구세계마스터즈육상경기대회, 12월 23일부터 참가 접수 시작
- 7iM뱅크(아이엠뱅크)-한국주택금융공사, ‘커버드본드 지급보증’ 업무협약 체결
- 8부산도시공사, 서부산 행정복합타운 건립 관리용역 입찰공고
- 9화순 ROTC 지회장 이임식 개최 "지역상생 발전 위해 최선 다할 것"
- 10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연말 맞아 ‘산타 데이’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