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해보험,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8년 연속 수상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AXA손해보험(이하 악사손보)은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암보험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악사손보는 지난 2017년 첫 수상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8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중앙일보와 중앙선데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상으로, 조사전문기관인 한국리서치를 통해 각 부문별 브랜드 품질 및 만족도에 대한 소비자 조사와 적합성 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이번 암보험 부문 대상에 선정된 ‘(무)AXA나를지켜주는암보험(갱신형)’은 암 진단부터 회복까지 전 과정에 걸쳐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보장들로 구성된 상품이다.
암 진단 시 기본으로 보장받는 진단금부터 별도 특약 가입 시 항암방사선 및 약물치료비, 수술비, 생활자금까지 지급받을 수 있어 치료에 전념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실질적인 보장 체계를 구축했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암보험 가입이 쉽지 않은 고령자를 비롯해 당뇨나 고혈압이 있는 유병자도 가입할 수 있고, 해당 질환이 없는 경우에는 할인 대상 담보에 한해 보험료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고령층에 발생하기 쉬운 알츠하이머, 루게릭, 파킨슨병과 같은 퇴행성질환을 포함해 허혈성심장질환, 뇌혈관질환까지 특약을 통해 폭넓은 범위의 질병을 보장하는 점이 특징이다.
도창국 AXA손해보험 고객세일즈본부장은 "암 진단 시 고객이 치료와 회복에만 집중할 수 있게 꼭 필요한 보장 중심으로 구성했다는 점과 암 외에도 발생하기 쉬운 여러 질환의 담보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온 점이 이번 수상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악사손보는 변화해 가는 고객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상품을 선보이면서 보다 차별화된 보장을 제공해 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민병덕 "MBK 홈플러스 인수에 6000억 이상 공적자금 투입…엄중 수사 필요"
- 은행권 경계 허무는 '임베디드 금융' 뜬다
- “유커 돌아온다”…호텔·카지노株 최대 수혜?
- 한화생명, 이익 급감…해외 확장 전략 부담
- 나라셀라, 2분기 매출액 185억…전년比 4.8%↑
- 센코, 상반기 매출 159억 원…대외 변수 속 안정적 성장
- 그린플러스, 국내 스마트팜 수주 호조…상반기 매출 23.5% 성장
- KS인더스트리 “9월 임시주총 소집…이사 선임 안건 등 추진”
- 알엔투테크놀로지, 2분기 매출 44억…전년比 72.9%↑
- DB증권, 상반기 영업익 568억원…전년比 14% 증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안동 풍산시장, 공모사업 선정으로 미식관광 거점화 첫걸음
- 2안동시, ‘K-미식 전통주 벨트 팝업열차’ 출시
- 3안동시, 고향사랑기부제 누적 30억 원 달성
- 4경북도, 광복 80주년 기념 특별기획전 및 추모벽 명각식 개최
- 5경북도, APEC 전 분야 현장준비체제 대전환
- 6경북 시청자미디어센터, 포항 오천읍에 ‘첫 삽’
- 7김정기 대구시장 권한대행, 경제부총리 만나 핵심현안 지원 요청
- 8대구시, 제80주년 광복절 맞아 뜻깊은 경축행사 개최
- 9대구 북구, '온-배움' 온라인 평생학습 하반기 학습자 모집
- 10대구 북구, 대구 지역 최초 고향사랑기부제 민간플랫폼 ‘위기브’와 모금 계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