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소스 간편식 ‘요리킥’ 리뉴얼
소스시장 공략하는 롯데웰푸드 소스 간편식 브랜드 ‘요리킥’ 새단장
‘10분 시리즈’ 중화요리소스 3종과 ‘1분 시리즈’ 일식카레 2종으로 재편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롯데웰푸드가 요리소스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요리킥’을 리뉴얼하고 이를 소개하는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요리킥은 특별한 요리를 쉽게 만들어주는 셰프의 특별한 비법(Kick)이라는 의미로 ‘10분 요리’와 ‘1분 요리’를 내세우며 일품요리를 간편하게 맛볼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요리킥은 집밥족 증가 등으로 크게 성장하고 있는 소스 시장을 공략하는 브랜드다. 이번 리뉴얼은 1인가구와 기혼가구의 라이프스타일을 각각 고려해 반영했다. 간단하고 편리한 식사를 원하는 1인 가구를 위한 ‘1분 요리킥’과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근사한 요리를 간편하게 만들고 싶은 기혼 가구를 위한 ‘10분 요리킥’으로 시리즈를 재구성했다. 패키지도 직관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새단장했다.
10분 요리킥 시리즈는 ▲마라샹궈, ▲고추잡채, ▲마파두부 등 중화요리 3종, 1분 요리킥 시리즈는 ▲갈릭키마카레, ▲버터치킨카레 등 일식카레 2종이다.
롯데웰푸드는 요리킥의 새단장을 알리는 디지털 광고 캠페인도 진행한다. ‘10분 중화요리’ 편과 ‘1분 일식카레’ 편으로 구성된 요리킥 콘텐츠는 셰프의 열정과 혼이 담긴 요리를 10분, 1분만에 누구나 완성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익살스럽고 재미있는 감성으로 전달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새롭게 단장한 요리킥만 있으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셰프의 비법이 담긴 특별한 요리를 만들 수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요리킥 메뉴를 더욱 다양하게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ann@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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