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오르,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Gift Series' 출시

패션 브랜드 엔오르(ENOR)가 자사의 액세서리 아이템을 경쾌하고 유머러스하게 표현해 가볍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한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Gift Series'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Gift Series'는 여행과 선물을 테마한 다양한 아이템들이 포함된 것이 특징으로 핸드폰 케이스 3종, 키링 2종, 그리고 에코백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핸드폰 케이스는 봄, 여름 시즌과 어울리는 청량감이 느껴지는 프린트가 적용됐으며, 측면 젤리와 후면 하드 소재로 제작됐다. 특히 부담 없는 무게감으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진주비즈와 메탈 비즈의 조합으로 디자인된 스트랩을 부착한 케이스도 선보였다.
키링은 페이크 퍼 원단을 사용해 제작된 알파 인형 키링으로 발랄하고 귀여운 에너지를 전달한다. 가방 등 다양한 잡화 아이템과 매치하여 유니크하고 유머러스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에코백은 내추럴한 컬러감의 캔버스 소재로 제작된 미니∙빅 토트백으로 엔오르의 기본 로고 프린팅이 돋보인다. 여기에 이너 포켓을 추가해 실용성을 높였으며, 여유 있는 핸들 길이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뉴 볼캡 시리즈는 'NATIVE FOREST ENOR BALL CAP'의 여름과 어울리는 소재와 컬러를 반영해 새롭게 출시되었다. 나일론, 데님, 투톤 디자인의 볼캡은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하기 쉽고, 데일리로 캐주얼하게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제작됐다.
한편 엔오르의 이번 기프트 시리즈는 공식 홈페이지와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일부 입점사 플랫폼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기부, 강릉 가뭄 피해 소상공인에 긴급경영안정자금 지원
-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유럽 시장 공식 진출…8개국 출시
- 배민B마트, 업계 최초 쓰레기 '종량제 봉투 배달' 개시
- 쿠팡·쿠팡이츠서비스, 전통시장 디지털 전환 상생 협약
- 신세계푸드, '화장품 ODM' 씨앤씨인터내셔널에 500억 투자
- 교보생명 평생안심신탁, 고령층에 호응…'치매머니' 해결책 부상
- CGV, ‘아바타: 물의 길’ SCREENX 3D 버전으로 첫 선봬
- GC녹십자, 창립 58주년 기념식 개최
- 마사회, '은퇴경주마 품평회·승마대회 결승전' 성료
- 질풍가도 달리는 연승마... 올해의 연승왕은 누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해남군, AI 데이터센터 최적지로 '솔라시도' 급부상
- 2“무분별한 디지털정보, 올바르게 활용하는 방법 교육해야죠”
- 3김한종 장성군수 "전통시장은 지역 경제의 굳건한 근간"
- 4조용익 부천시장, 부천시민의 날로 시민과 소통하다
- 5인천시의회, 의료계와 머리 맞대고 ‘통합돌봄’ 실현 모색
- 6인천시, ‘아이플러스 집 드림’으로 신혼 주거 안정 나선다
- 7수원특례시,㈜보령과 민선 8기 22호 투자협약 체결
- 8연천군, 수소열차 실증노선 확정…2027년 시험 운행
- 9구리시, 지역경제 활성화 852억 투입…6대 분야 지원 본격화
- 10공영민 고흥군수 "청렴, 공직자가 지켜야 할 기본 원칙"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