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오르,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Gift Series' 출시
패션 브랜드 엔오르(ENOR)가 자사의 액세서리 아이템을 경쾌하고 유머러스하게 표현해 가볍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한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Gift Series'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Gift Series'는 여행과 선물을 테마한 다양한 아이템들이 포함된 것이 특징으로 핸드폰 케이스 3종, 키링 2종, 그리고 에코백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핸드폰 케이스는 봄, 여름 시즌과 어울리는 청량감이 느껴지는 프린트가 적용됐으며, 측면 젤리와 후면 하드 소재로 제작됐다. 특히 부담 없는 무게감으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진주비즈와 메탈 비즈의 조합으로 디자인된 스트랩을 부착한 케이스도 선보였다.
키링은 페이크 퍼 원단을 사용해 제작된 알파 인형 키링으로 발랄하고 귀여운 에너지를 전달한다. 가방 등 다양한 잡화 아이템과 매치하여 유니크하고 유머러스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에코백은 내추럴한 컬러감의 캔버스 소재로 제작된 미니∙빅 토트백으로 엔오르의 기본 로고 프린팅이 돋보인다. 여기에 이너 포켓을 추가해 실용성을 높였으며, 여유 있는 핸들 길이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뉴 볼캡 시리즈는 'NATIVE FOREST ENOR BALL CAP'의 여름과 어울리는 소재와 컬러를 반영해 새롭게 출시되었다. 나일론, 데님, 투톤 디자인의 볼캡은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하기 쉽고, 데일리로 캐주얼하게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제작됐다.
한편 엔오르의 이번 기프트 시리즈는 공식 홈페이지와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일부 입점사 플랫폼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