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오르,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Gift Series' 출시

패션 브랜드 엔오르(ENOR)가 자사의 액세서리 아이템을 경쾌하고 유머러스하게 표현해 가볍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한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Gift Series'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Gift Series'는 여행과 선물을 테마한 다양한 아이템들이 포함된 것이 특징으로 핸드폰 케이스 3종, 키링 2종, 그리고 에코백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핸드폰 케이스는 봄, 여름 시즌과 어울리는 청량감이 느껴지는 프린트가 적용됐으며, 측면 젤리와 후면 하드 소재로 제작됐다. 특히 부담 없는 무게감으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진주비즈와 메탈 비즈의 조합으로 디자인된 스트랩을 부착한 케이스도 선보였다.
키링은 페이크 퍼 원단을 사용해 제작된 알파 인형 키링으로 발랄하고 귀여운 에너지를 전달한다. 가방 등 다양한 잡화 아이템과 매치하여 유니크하고 유머러스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에코백은 내추럴한 컬러감의 캔버스 소재로 제작된 미니∙빅 토트백으로 엔오르의 기본 로고 프린팅이 돋보인다. 여기에 이너 포켓을 추가해 실용성을 높였으며, 여유 있는 핸들 길이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뉴 볼캡 시리즈는 'NATIVE FOREST ENOR BALL CAP'의 여름과 어울리는 소재와 컬러를 반영해 새롭게 출시되었다. 나일론, 데님, 투톤 디자인의 볼캡은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하기 쉽고, 데일리로 캐주얼하게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제작됐다.
한편 엔오르의 이번 기프트 시리즈는 공식 홈페이지와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일부 입점사 플랫폼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강릉 부동산 시장 관심…대규모 개발호재에 수혜 단지는
- KGM, ‘EV 트렌드 코리아’ 참가…"미래 기술 방향 제시"
- 이스타항공, 두산베어스 홈경기에서 시구·시타 나선다
- 올 1~4월 글로벌 EV배터리 사용량 40%↑…"韓 3사 합산 점유율은 하락"
- GC녹십자 관계사 큐레보, 대상포진백신 확장 임상 2상 첫 환자 등록
- 한국타이어 후원, WRC ‘이탈리아 사르데냐 랠리’ 개최
- KAI, 필리핀 국방부와 FA-50 추가 12대 수출계약 체결
- 람보르기니, 車 브랜드 최초 ‘드림핵 댈러스’ 참가
- S-OIL, ‘공공기관 유류공급 협약주유소’ 지도 서비스 도입
- 제주항공, 반려동물 동반 여행 서비스 강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의성군, 세포배양식품 규제자유특구 본격 착수
- 2의성군, 감염병 조기 대응 위한 질병정보 모니터망 교육 실시
- 3의성군, 여름철 맞아 펫월드 도그풀장 개장
- 4의성군, 제안제도 운영평가 최우수상 수상
- 5의성조문국박물관, 국보순회전 개최
- 6강릉 부동산 시장 관심…대규모 개발호재에 수혜 단지는
- 7계명문화대 헤어디자인과, ‘대구광역시장배 미용경기대회’서 141명 수상 쾌거
- 8대구대 서비스마케팅디자인전공, 스몰브랜드빅피쳐와 로컬 브랜딩 업무협약 체결
- 9대구대 참여 컨소시엄, 교육부 인문사회 융합인재양성사업 선정
- 107시간도 못 자는 청소년, 알레르기비염 위험 40% 높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