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오르,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Gift Series' 출시

패션 브랜드 엔오르(ENOR)가 자사의 액세서리 아이템을 경쾌하고 유머러스하게 표현해 가볍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한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Gift Series'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Gift Series'는 여행과 선물을 테마한 다양한 아이템들이 포함된 것이 특징으로 핸드폰 케이스 3종, 키링 2종, 그리고 에코백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핸드폰 케이스는 봄, 여름 시즌과 어울리는 청량감이 느껴지는 프린트가 적용됐으며, 측면 젤리와 후면 하드 소재로 제작됐다. 특히 부담 없는 무게감으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진주비즈와 메탈 비즈의 조합으로 디자인된 스트랩을 부착한 케이스도 선보였다.
키링은 페이크 퍼 원단을 사용해 제작된 알파 인형 키링으로 발랄하고 귀여운 에너지를 전달한다. 가방 등 다양한 잡화 아이템과 매치하여 유니크하고 유머러스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에코백은 내추럴한 컬러감의 캔버스 소재로 제작된 미니∙빅 토트백으로 엔오르의 기본 로고 프린팅이 돋보인다. 여기에 이너 포켓을 추가해 실용성을 높였으며, 여유 있는 핸들 길이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뉴 볼캡 시리즈는 'NATIVE FOREST ENOR BALL CAP'의 여름과 어울리는 소재와 컬러를 반영해 새롭게 출시되었다. 나일론, 데님, 투톤 디자인의 볼캡은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하기 쉽고, 데일리로 캐주얼하게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제작됐다.
한편 엔오르의 이번 기프트 시리즈는 공식 홈페이지와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일부 입점사 플랫폼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베스트텍, 2026년 병역지정업체 신규 선정
- KGM, 11월 8971대 판매…전년比 1.4% 증가
- 한국GM, 11월 4만3799대 판매…전년比 11.7% 감소
- HD현대重-HD현대미포 합병…‘HD현대중공업’ 출범
- 금호타이어, 첫 유럽 생산기지 '폴란드' 확정…2028년 가동 목표
- “영화 창작 메카 꿈꾼다”…서울영화센터 개관
- 현대건설, 국내 첫 ‘10兆 클럽’…7년 연속 1위 굳히기
- '중증 당뇨병 관리 강화, 분류체계 개선을 위한 전략 모색' 심포지엄 개최
- EU 관세장벽에 K양극재 ‘분주’…에코프로 ‘선제 대응’
- 쿠팡, 3370만명 회원정보 털렸다…내부관리 ‘도마’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항시의회, 제327회 제2차 정례회 개회
- 2포항문화재단, ‘꿈틀로 체험마켓 298놀장’ 올해 일정 성료…원도심 활력 이끌어
- 3김천교육지원청, 학교급식 영양교사 및 영양사 세계 음식 문화 체험 연수 실시
- 4대구지방환경청, 제38대 조은희 대구지방환경청장 신규부임
- 5경북테크노파크, 지역 고교생 창업 역량 빛났다. . .'일경험 프로젝트 최종보고회’ 성료
- 6대구경북지방병무청, 2026년 현역병 입영일자 본인선택 접수
- 7대구대 김경기 교수, 2026년 반도체공학회 수석부회장 선출
- 8대구교통공사, 헌혈로 ‘생명나눔’ 동참
- 9iM뱅크(아이엠뱅크), ‘따뜻한 희망상자 캠페인’ 후원
- 10정명근 화성특례시장이 말하는 '화성형 미래도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