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OTT 결합상품, 기내 와이파이 서비스 새로 선보입니다"
0청년 요금제 1주년 맞아 혜택 강화…CGV 관람권 50% 할인권 2장·데이터 2배
키즈 전용 앱 ‘ZEM’ iOS 지원 및 장기 우수 고객 전용 ‘스페셜 T’ 혜택 강화
향후 넷플릭스 협력 상품 출시 및 항공사 협력 기내 와이파이 관련 서비스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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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SK텔레콤은 넷플릭스 OTT 결합상품과 기내 와이파이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고 기존 서비스들의 혜택을 강화해 전반적인 통신 서비스의 고객 가치를 높이겠다고 3일 밝혔다.
올해로 창사 40주년을 맞은 SKT는 지난 수십 년간 고객의 일상생활과 함께 해온 이동통신 서비스를 좀 더 고객 친화적으로 바꿔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 고객이 SKT의 통신 서비스를 선택할
이유를 매력적으로 전달하는 ‘SKT, 이게 되네!’ 광고 캠페인도 선보인다.
먼저 SKT는 ‘0청년 요금제’ 출시 1주년을 맞아 해당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 영화 할인과 공유/테더링 전용 데이터 혜택을 2배로 제공한다. 오는 8월까지 0청년 요금제에 가입된 모든 고객은 매월 기존 혜택인 CGV 영화 관람권 50% 할인권 1장 외 추가로 1장을 더 받고, 공유/테더링 데이터도 기존 제공량의 두 배를 이용할 수 있다.
SKT는 0청년 요금제를 이용하지 않는 청년 고객들도 6월부터 뮤지컬 ‘영웅’, 뮤지컬 ‘벤자민 버튼’, 전시 ‘까르띠에, 시간의 결정’ 관람권을 최대 45%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는 T 월드 앱/웹의 0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인터파크티켓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 이달 24일까지 SKT 청년 고객들이 T월드 앱/웹의 0 페이지에서 ‘0 래플’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2만9,000원 상당의 로밍 카드 T1 스페셜 에디션(3GB)을 제공한다. T1 선수단 팬 미팅 행사는 3분기에 열릴 예정이다.
‘0 day’ 멤버십 이벤트 당첨 인원도 늘렸다. 6월 한 달간 다이소 5,000원권,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 1잔, 달콤왕가탕후루 딸기 탕후루 1개 등 선착순 당첨 혜택을 최대 27만 명으로 확대해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SKT는 넷플릭스와 협력해 OTT 결합상품을 이른 시일 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넷플릭스 결합상품은 SKT의 구독 플랫폼인 ‘T우주’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다가오는 휴가철을 맞아 항공사들과도 협력해 기내 와이파이(Wi-Fi) 관련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비행기 탑승 전 T로밍 홈페이지에서 와이파이 상품에 가입해 쉽고 간편하게 쓸 수 있으며 로밍 전용 요금제 ‘baro(바로)’ 가입자 대상 할인 및 무료 프로모션도 준비 중이다.
아이의 바른 스마트폰 습관 형성을 돕는 ‘ZEM’ 서비스 앱은 오는 3분기부터 애플 iOS가 지원되는 아이용 앱을 출시한다. 부모가 쓰는 ZEM 앱은 이미 iOS를 지원하지만 어린이들의 아이폰 사용 확대와 함께 아이용 앱에 대한 iOS 지원 요구가 높아진 것이 출시 배경이다.
ZEM 서비스 기능도 새롭게 업그레이드한다. 부모용 ZEM 앱에는 자녀에 대한 안전/안심 정보 제공 기능 등을 대폭 강화하고, 아이용 ZEM 앱에는 카메라를 이용한 재미있는 이모티콘 기능을 탑재할 예정이다.
장기 우수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T’도 하반기에 다양한 행사를 준비 중이다. 7~8월에는 SKT 정보통신기술(ICT) 체험관 T.um(티움) 초청 이벤트, 9~10월에는 에버랜드 숲캉스(숲속 바캉스)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겨울에는 24~25시즌 SK나이츠 홈경기에 초대하는 행사도 준비하고 있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다양한 니즈를 가진 고객들이 망설임 없이 SKT를 선택할 수 있는 고객 친화적이고 차별적 경쟁력을 갖춘 서비스들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고객에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mohyeyun@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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