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아이엠 셀럽’ 시즌2, 오는 11월 방송 예정

지난해 태국에서 성황리에 방송됐던 셀럽들의 판매 오디션 ‘아이엠셀럽’이 오는 11월 시즌2로 돌아올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이엠셀럽’은 시장조사, 유통 입점 등 비용과 시간 문제로 해외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들에게 브랜드 홍보와 유통 판로 등을 제공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2는 지난해에 이어 태국 지상파 채널인 워크포인트에서 11월 방영 예정이며, SNS에서 파워 셀러인 참가자들이 이미 참여를 일찌감치 예약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셀러들의 단순한 판매 경쟁에 그치지 않고 K-뷰티를 중심으로 새로운 콘셉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아이엠셀럽’ 시즌2의 제작투자사 류성표 ㈜비셀로 대표는 “이번 ‘아이엠 셀럽’ 시즌2는 눈길 사로잡는 콘텐츠와 커머스가 접목돼 K-뷰티의 제품력을 보다 더 잘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제작 PM인 김예진 이사는 “시즌2에서는 기존과는 확 달라진 콘셉트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끄는 콘텐츠들과 더불어 다양한 K-뷰티 제품들의 매력을 느끼게 되는 방송이 될 것”이라며 “무엇보다 국내 다양한 뷰티 제품이 태국 셀럽들과 만나 태국 현지에서 K-뷰티가 더욱 각광받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비셀로는 태국 현지 10년 경력의 탄탄한 유통 경력을 기반으로 1,000여 개의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바탕으로 자체 풀필먼트 시스템을 갖춘 플랫폼을 통해 국내 뷰티 기업들의 수출을 지원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기부, 강릉 가뭄 피해 소상공인에 긴급경영안정자금 지원
-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유럽 시장 공식 진출…8개국 출시
- 배민B마트, 업계 최초 쓰레기 '종량제 봉투 배달' 개시
- 쿠팡·쿠팡이츠서비스, 전통시장 디지털 전환 상생 협약
- 신세계푸드, '화장품 ODM' 씨앤씨인터내셔널에 500억 투자
- 교보생명 평생안심신탁, 고령층에 호응…'치매머니' 해결책 부상
- CGV, ‘아바타: 물의 길’ SCREENX 3D 버전으로 첫 선봬
- GC녹십자, 창립 58주년 기념식 개최
- 마사회, '은퇴경주마 품평회·승마대회 결승전' 성료
- 질풍가도 달리는 연승마... 올해의 연승왕은 누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공영민 고흥군수 "청렴, 공직자가 지켜야 할 기본 원칙"
- 2해운대구, '전국지자체 일자리 대상' 시상식서 특별상 수상
- 3중기부, 강릉 가뭄 피해 소상공인에 긴급경영안정자금 지원
- 4김희수 진도군수, 추석 앞두고 지역 사회복지시설 위문
- 5'맛있는 소통' 목포 드림스타트, 가족 외식 체험으로 유대감 '쑥쑥'
- 6예산 축소 위기 속 남원시, 지적재조사 국비 증액 확보 성과
- 7장수군, 김상두 전 군수 발자취 재조명…공적비 제막식 열려
- 8LH 대구경북지역본부, 추석 맞이 사랑 나눔 진행
- 9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유럽 시장 공식 진출…8개국 출시
- 10APEC 앞둔 경주시, 세계유산축전 통해 국제 문화도시 위상 입증
댓글
(0)